고신대학교 운영기관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부산센터, 부산지방공단 스포원 이용객 대상 다양한 활동 진행

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부산센터(센터장 최이순, 이하 부산센터)는 5월 26일(금) 고신대학교 도박문제 예방활동단과 함께 부산지방공단 스포원 본장에서 이용객을 대상으로 도박문제 예방 활동을 전개하였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부산센터, 고신대 도박문제 예방활동단과 함께 예방활동 전개

이번캠페인은 사행산업체 이용객들의 도박문제 예방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독려하기 도박문제 선별검사, 현장상담, 1336 다트 맞추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부산센터 최이순 센터장은 “사행산업 이용객들은 일반인에 비해 도박문제에 쉽게 노출이 될 수 있어 예방활동 등을 통한 경각심 고취가 필요하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생 예방활동단과 함께 예방활동을 지속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센터는 고신대학교가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의 지정을 받아 위탁운영하고 있는 도박치유재활 전문기관이다. 도박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당사자나 가족에게 무료로 상담치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박문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번없이 1336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