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오늘 아침, 스가랴 1-2장을 묵상했습니다.

스가랴 선지자가 살던 시대 하나님 최고의 열망은 예루살렘의 회복이었습니다. 그 열망을 스가랴에게 보이셨습니다. 환상들을 통해 하나님 당신께서 친히 그 일을 하시려고 이미 일어나셨음을 소년 스가랴에게 알리신 것입니다. 예루살렘이 다시 회복하면 온 세계의 회복도 이내 따를 것임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하나님의 최고 열망인 예루살렘의 회복도 자기 백성들의 회개에서 비로소 시작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슥 1:2-3) 『[2] 나 여호와가 무리(이스라엘 백성)의 열조에게 심히 진노하였느니라 [3] 그러므로 너(스가랴)는 무리에게 고하기를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처럼 이르시되 너희는 내게로 돌아오라 나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에게로 돌아가리라 나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오늘도 이 시대를 향하신 하나님 최고의 열망은 교회의 회복입니다. 한국교회와 고신교단과 개교회의 회복이 우리모두에게 최고의 과제요 최우선의 과제인 것은 그것이 하나님의 열망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교회의 회복은 회개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하십니다. 그래야 하나님께서 돌아오십니다. 그러므로 코람데오닷컴의 목적인 한국교회의 부흥과 개혁은 오늘날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를 갈망하는 우리모두에게 최우선적인 과제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 아침에 기도합니다. 하나님, 우선 제 자신부터 당신이 거하시는 참 성전이 되게하소서! 하나님을 제 마음 중심에 모십니다. 다른 사람 탓하기 전에 제 자신 속에 있는 우상을 제거합니다. 이사야가 고백했듯이 교회의 부패 중심에 제 자신이 있습니다. 용서하소서!

제가 섬기는 서울중앙교회와 고신교회와 한국교회가 정말 하나님의 열망대로 바르게 서게 하소서!

코람데오닷컴이 한국교회의 부흥과 개혁을 위해 충실하게 섬기는 하나님 기뻐하시는 기관이 되게 하소서! 이 운동에 동참하는 동역자들에게 교회의 회복을 염원하는 하나님의 열망에 사로잡히게 하소서! 자신들을 먼저 주께 드리는 참된 헌신이 있게 하소서! 아멘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