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5 금 17:47
상단여백
HOME 소식 교육문화통일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년차 성과평가 최고‘우수’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는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고용정보원에서 평가하는 전국 대학일자리센터 2차년도 성과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운영 대학으로 선정됐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차년도 성과평가결과 ‘우수등급’ 선정

이번 2차년도 성과평가는 전국 총 41개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학 내 진로지도 및 취·창업지원 인프라구축’, ‘진로지도 및 취·창업지원서비스 강화’, ‘지역단위 청년고용 거버넌스 운영 및 정책인지도 제고’, ‘자율개선계획 추진을 통한 사업의 효과성 제고’ 등 총 4개 영역의 14개 지표를 통해 ‘우수’, ‘보통’, ‘미흡’으로 등급을 구분하여 진행됐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학생들의 종합 직무역량강화를 위해 입학부터 졸업까지 진로발달 단계에 맞춰 수준별·모듈식 프로그램, 단계별·맞춤형 프로그램, 취․창업 유형별 지원프로그램, 대학역량 및 현장기반 취·창업 강화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016년 개소를 시작으로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원스톱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원도심(영도구, 중구, 서구) 지역 진로취업지원의 허브기관으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감당해 오고 있다. 또한 영도구청, 지역 주민센터, 특성화고교 등 지역의 유관기관들과 연계․협업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진로․취업지원 거버넌스를 성공적으로 구축 및 운영해 나가고 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