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동부노회와 고려신학대학원 공동으로

대구동부노회(노회장 윤창규 목사)는 고려신학대학원(원장 신원하 교수)과 함께 지난 2018년 5월 15(화) 10시~17시에 대구 대현교회당(담임 정광욱 목사)에서 대구동부노회 신학강좌를 개최하였다.

신학강좌 현장

이번 대구동부노회 신학강좌는 고려신학대학원 교의학 교수인 박영돈 교수가 “복음과 성령”이라는 제목으로 강의하며 함께 나누었다. 이번 신학강좌는 목회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열렸다.

신학강좌에 참석한 목사들은 ‘성령’에 관해 확실하게 정립하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이런 신학강좌가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기를 희망하였다.

대구동부노회신학강좌를 마치고

고려신학대학원은 교회와 목회자들을 찾아가는 신학 강좌를 2015년 부산신학강좌를 시작으로 매년 전국 각 지역을 돌며 개최해 오고 있으며, 2018년 신학강좌는 4월 10일(화) 경북동부노회, 4월 16일(월) 경북중부노회, 4월 17일(화) 부산노회, 이번 5월 15일(화) 대구동부노회 신학강좌가 대구 대현교회당에서 박영돈 교수의 강의로 열렸고, 이후 6월 4일(월) 충청노회 신학강좌가 천안 좋은교회당에서 신원하 교수의 강의, 6월 14일(목) 제주노회 신학강좌가 제주 은혜교회당에서 문화랑 교수의 강의, 7월 5일(목)~6일(금) 마산노회 마산시찰 신학강좌가 서마산교회에서 김성수 교수의 강의, 7월 12일(목) 진주노회 신학강좌가 진주성광교회당에서 김성수 교수의 강의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