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안민)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조성 개관식이 9월 27일(금) 하도례 선교사 기념 문헌정보관에서 열렸다.

고신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조성 개관식

교육부의 2019년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영도캠퍼스에 크리에이티브 프라자, 크리에이티브 큐브,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멘토링 룸, 소그룹 스터디룸, 크리에이티브 e-studio, 나눔혁신센터, 코람데오 아트홀을 새롭게 조성해 미래시대를 선도하는 인재 양성에 적합한 교육인프라를 새롭게 조성하고 개관식을 했다. 이날 개관식은 조원근 이사(학교법인 고려학원)의 기도, 김종민 기획처장의 현황보고, 안민 총장의 인사말씀, 옥수석 이사장(학교법인 고려학원)의 축사, 김상윤 이사·강순자 권사(새순드보라장학회 이사장)·진종신 장로(전국남전도회연합회장)·조흥수 장로(후소산기㈜ 회장)의 격려사, 유성진 총학생회장의 감사인사, 드보라여성중창단의 축가와 내빈들의 커팅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안민 총장은 인사말씀에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린다.”며 “여러분의 사랑과 배려와 기도가 없었다면 우리 학교가 여기까지 올 수 없었다. 여러분의 사랑과 기도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공간혁신으로 팀프로젝트, 문화예술, 취창업 등 학생 중심의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적용할 계획이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협업 학습 시스템, 실험실습 기자재 확충, 개방형 학습 공간 및 학습 환경 구축으로 창의적 융·복합 인재양성을 목표로 미래를 위해 도전적이고 문제해결 역량을 향상시켜 학생 개개인의 주도적 교육성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