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7 토 23:52
상단여백
HOME 소식 행사
박종칠 이보민 교수, 재미 고신총회 주최 사은회 열려

재미고려신학대학원 동문회는 오는 12월 9일 (월) 고려신학대학원에서 교수 사역으로 고신교회를 섬겼던 박종칠 교수(교회사, 구약신학)와 이보민 교수(기독교 윤리학, 기독교 교의학)를 위한 사은회를 개최한다. 

박종칠 교수(좌) 이보민 교수(우)

두 분의 가르침을 받았던 제자들이 아쉽게 일찍 교단을 떠난 두 분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써 평생 신학 연구와 교수 사역에 헌신한 스승들에게 늦게나마 감사의 뜻을 전하고 위로하기 위해 모이게 되었다.  

당일 진행은 김민석 목사(클리브랜드 한미장로교회)가 사회를 하며, 박석현 목사(산호세 한인교회)가 환영의 인사를 하며, 윤대식 목사(새비전교회)가 교수 소개를 하며, 이어서 신원하 교수(고려신학대학원 원장)와 박명배 목사(대양주 총회장)가 영상으로 인사하며, 박종칠 교수와 이보민 교수의 기념강의를 하게 된다. 유하기 목사(복음대학교)와 권수경 목사(고려신학대학원)의 사은의 인사와 전성진 목사(아메리칸 컨서버터리 교수)의 특송 등 다채로운 순서가 있다.  

특히 이번 사은회를 위해 기념문집이 출간된다.  박종칠 교수 기념문집은 “성경과 구속사적 해석”이며, 이보민 교수 기념문집은 “현대 신학사상과 개혁주의 신학”인데 모두 나삼진 목사(샬롬교회)가 책임편집하여 각 교수에게 증정하며, 참가자들과 재미고신 총대원들에게 배부하게 된다.  

이번 출간은 송산 박재석 문화장학회가 전액 후원하여 이뤄지게 되었다.  장소는 오렌지 카운티의 로뎀장로교회(박일룡 목사 시무, 1759 W. Broadway, Anaheim, CA 928040)이며, 자세한 안내는 김민석 목사와 나삼진 목사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닷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