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알수록 신기한 동물,

공룡에 관한 놀라운 탐구!

 

 

출판사 서평

공룡은 언제부터 지구상에 존재했을까?

인간과 공룡이 같은 시대에 살았을까?

무슨 이유로 갑자기 공룡들이 다 멸종했을까?

 

공룡에 관한 진실을 구석구석 탐구하는

흥미진진한 창조과학 가이드!

 

공룡은 뼈가 처음 발굴된 이래 수많은 사람을 매혹했으며,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끝없이 놀라운 동물이다. 공룡을 연구하다 보면 그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지만, 동시에 여러 가지 의문이 생긴다.

성경에 공룡에 대한 언급이 있는가? 공룡은 정말 수천만 년 전에 살았던 동물일까? 인간과 공룡이 같은 시대에 살았을까? 같이 살았다면 그 증거들은 무엇인가? 공룡이 노아의 방주에 타고 있었을까? 그랬다면 크기가 다양한 공룡들이 모두 어떻게 방주에 들어갈 수 있었을까? 그들은 어떻게 멸종한 것일까? 정말 공룡이 새로 진화했을까?

   

『창조과학백과 공룡』은 공룡에 관한 이런 궁금증들을 창조론의 관점에서 쉽고 명쾌하게 풀어낸 창조과학 책이다. 공룡의 기원과 역사, 공룡 화석, 공룡의 특징 등을 살펴보면서 진화론의 허구를 분명하게 밝히고, 공룡이 하나님의 창조물이라는 성경적 진리를 전한다. 이 책은 공룡 일러스트, 화석 사진, 도표 등 풍부한 시각 자료와 함께 공룡에 관한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 공룡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배우는 동시에, 궁금증을 하나하나 풀어가는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공룡은 알면 알수록 신기하고 놀라운 동물이다. 이 책을 통해 공룡의 세계를 흥미롭게 탐구하면서 하나님의 창조 섭리를 깊이 이해하고, 창조신앙과 구원신앙의 기초를 세울 수 있길 기대한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창조론과 진화론 사이에서 갈등과 혼란을 겪는 분.

- 진화론적 과학 교육에 노출된 아이들이 왜곡된 관점을 버리고 바른 세계관을 갖도록 도와주고 싶은 부모, 교회학교 교사.

- 하나님의 창조 진리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목회자.

- 창조과학 특강을 하는 강사.

- 평소 공룡에 관해 호기심이 많은 청장년층, 청소년, 초등학생 어린이.

 

추천사

전 지구적으로 발견되는 다양한 공룡 화석들은 공룡이 지구상에 실존했던 동물이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에도 공룡에 관한 기록이 있습니다. 공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화와 만화, 캐릭터, 조각과 예술 작품들을 보면서 우리는 많은 궁금증을 품게 됩니다. 궁금증들에 대한 속 시원한 답을 얻고 싶지만, 그동안 마땅한 참고서가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최근에 미국창조과학연구소(ICR)에서, 지질학과 생명공학을 전공한 전문가들이 전 세계에서 발견된 공룡 화석 자료들을 바탕으로 공룡에 관한 책을 저술했습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지질 화석 자료들을 살피며 공룡의 기원과 역사를 재미있고 알기 쉽게 풀어 주는 훌륭한 참고서입니다. 『창조과학백과 공룡』이라는 제목으로 번역 출간된 이 책을 통해 공룡에 관한 여러 가지 궁금증을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룡에 관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필독해야 할 책으로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한윤봉 | 한국창조과학회 회장, 전북대학교 교수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