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교육학 박사 박미화 전도사, 가정 성경학교로 복음 전수

가정의 신앙교육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생명력 있는 스타트!

부모들이 하나님이 맡겨주신 자녀에게 복음을 전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박미화 전도사는 고신총회 총회교육원 연구원으로 섬겼고 고신대학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고 향기나무교육개발원을 세우고 가정을 통한 복음 전수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박미화 전도사는 고신총회 총회교육원 연구원으로 섬겼고 고신대학교에서 교육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고 향기나무교육개발원을 세우고 가정을 통한 복음 전수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이제 부모들이 일상의 삶속에서 어린 자녀들에게 하나님 말씀을 먹이는 일에 사명을 품어야 합니다. 교회 내 여름성경학교 운영이 힘든 상황에서 가정 내 여름성경학교 운영을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향기나무가 제공하는 우리 집 성경학교는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성경오감 놀이 중심의 성경학교입니다.

향기나무 교육개발원의 모든 컨텐츠는 20년 경력의 어린이 전문 사역자, 오감 놀이 전문가, 교육학 박사들이 개혁주의 신학의 기초 위에서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향기나무와 함께 가정을 작은 교회로 만드는 사역에 동참해주십시오.

 

향기나무 교육개발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우리 집 성경학교를 신청해보세요. 세 가지 복음 주제와 연관된 성경오감놀이 재료 및 데코 가랜드가 담긴 씨앗꾸러미를 여러분의 가정으로 직접 배송해드립니다. 또한 우리 집 성경학교에 필요한 모든 영상 자료(오프닝 인형극, 찬양, 설교말씀, 손유희 성경암송, 놀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5분 가이드 영상과 안내문을 참고하신 후 자녀와 함께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투브 채널 [향기나무]를 구독하시면, 우리 집 성경학교 홍보 영상과 신앙교육 특강 및 어린이 설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향기나무 교육개발원(http://sweet-tree.org/ 031-305-0116)

신청접수| 7월부터 정한 기간 동안(홈페이지에 추후 공지)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