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코로나 시대, 고신 가족기업과 함께하는 직무 페스티벌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종민)는 가족기업과 함께하는 직무 페스티벌 ‘2020 Kosin Job Festival’을 오는 11() ~ 12()까지 대학일자리센터 크리에이티브 스퀘어 일대에서 개최한다.

 

Post 코로나 시대, 고신 가족기업과 함께하는 직무 페스티벌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청년고용정책 홍보 및 상담 직무 상담 및 특강 온라인 라이브 2020 KOSIN Best Women Day(비대면)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방역지침과 행동수칙 준수 및 조치에 적극 협조하고 사전에 단대별 방문 시간을 정하고 이를 준수하여 운영된다.

청년고용정책 홍보 및 상담에서는 AI 면접솔루션, 캐리커쳐, 퍼스널컬러가 진행된다. 가족기업이 함께하는 직무 상담부스에는 NCS ‘JN플러스 컴퍼니’, 미디어 부산극동방송’, 서비스 중국국제항공사’, 경영기획 인재와 미래 교육연구소’, 의료보건 사하구치매안심센터’, 무역유통 한진지엘에스등의 기업과 기관이 함께 한다. 또한 직무별 실무자 초청해 공연기획 부산문화회관’, IT 인터넷 the 태권도’, 의료보건 채움언어심리감각 통합발달센터’, 교육상담 한양대학교에서 직무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참가 학생들에게 에어볼과 룰렛 이벤트로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고용노동부, 부산광역시가 주관으로 진행된 ‘Kosin Job Festival’은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 지역 청년 및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취업환경변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진로탐색을 위한 상담 및 특강을 통해 취업 정보 수집 및 세부 실전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