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기도편지 – 김H중 김란

우리가 이 직분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려고 오직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일꾼으로 자천하여 많이 견디는 것과 환난과 궁핍과 고난 영광과 욕됨으로 그러했으며 악한 이름과 아름다운 이름으로 그러했느니라 (고후6장)

♧ 오직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일은 순종하는 일입니다. 부르심에 감사하여 순종하였고 보내심에 감사하여 순종하였습니다. P경에서의 10년, 운남산골 차마고도(茶馬古道)에서의 10년, 선교본부 사역3년, 수술 후 회복하여 산동성에서 A교회 사역에 5년을 보내고, 꿈에도 생각 못한 탐라국 제주살이가 벌써 3년이 되었습니다. 전도사로7년(부산거제교회,제일영도, 서울서문,서울중앙) 강도사로 2년(부산신흥), 목사로 7년(안락제일,두란노서원,부산고운), 그리고 A대륙 선교사로 31년이 지났습니다. 지난  47년동안 “교회의 일군으로” 일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돌립니다.

범사에 부족한 종과 가족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신 수많은 교회와 성도님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정년은퇴를 앞둔 시점에 몇 가지 사역을 나누고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새 봄 제주에서 / 사진@김H중
새 봄 제주에서 / 사진@김H중

 

 

♧ 사역보고

  •   바이블- 번역완성과 지도자훈련사역

신약은 3년동안  구약은 5년동안 교정과 실습을 거쳐 번역을 완성하고, [웹북]으로 A 교회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3년동안 지도자세미나를  개최하여 7개성에 수십교회가 귀하게 사용하고 있고, 이 사역은 우리 건강이 허락하는 동안 교회를 성경위에 세우는 일로 계속하게 될 것 입니다.

  •  A국사역언어 훈련 사역

김란 교수의 A국어 교실은 30년 사역의 귀한 열매들이 참 많습니다. 그동안 17개 나라 600여명의 선교사님들의 ‘사역언어’ 무장을 돕고 섬겼습니다.  지금도 온라인으로 •통번역 석사반, •중국어문법 작문반, •성경공부와 설교반, •일대일 사역자반 등 많은 사역자들을 온라인으로 가르침에 여념이 없습니다.  참 특별한 부르심입니다.

끝까지 건강하게 행복한 사역자로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주에서 사진@김H중
제주에서 사진@김H중

 

  • 통일선교를 위한 사역

제주에서 세터민 전도를 위해 기도하고 시작한 1년이 되었습니다.  30여명의 명단을 확보하고 새벽마다 가도하는 , 추석과 설날에 선물을 준비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병났을 심방기도하며 돕고, 자녀들의 교육을 돕는 ,  음악과 미술치료, “아트글로리제주공방개설세터민교회 개척예배 등의 일을 통해 하나님이 하시는 귀한 일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관심과 기도, 물질로 동역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3월에 시작된 나드림미션스쿨 제주분교

코로나19 인해 알려진 귀한 크리스찬대안학교가 제주에 분교를 시작해 30여명 학생과 교사들이 합숙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4,500 아름답고 넓은 장소를 확보하게 되어 <자연농업실험농장> 만들게 되고  성경과 자연농업강의와 실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11학년들에게교리와 신앙과목도 가르치며 신앙생활을 지도합니다. 농사하며 건강도 챙기고 재미있습니다.

  • 에방겔리아대학 학위과정 개설 준비

수년간 준비해오던 A국교회 지도자를 세우기 위한 학위과정 개설이 착착 준비되고 있습니다. 내년 2 학사와 석사과정이 개설될 예정입니다미국에방겔리아대학 (김성수총장님) 헌신과 열정이 이를 가능케 했습니다금년6   G목사 리더에게 명예신학박사 학위 수여식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숙원이 이루지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김H중
김H중

 

♣자녀들 소식

아들-상원 (Hudson Kim주혜림-리아.리사);  싱가포르 YWAM본부대표 선교사로 일하면서 7층 빌딩신축과 구 건물 리모델링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웹으로 dts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무거운 책임 잘 감당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결혼 후 처음으로 아파트에 생활하는 은혜?를 입고 있습니다.

사위-김학준 딸-혜정(Deborah.HJ Kim John KIM-시아 은기); 이제 중학생이된 딸과 아들을 양육하면서 친환경기업 RECAN을 운영하며 전문인 비지니스 선교사로 헌신해 일하고 있습니다. 금번 새 회사를 인수해 비즈니스 확장의 은혜를 감사하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을 잘 훈련해서 복음의 일군으로 파송하고 미션엘더로 멋있는 삶을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세요. 교회개척도 시작하는데  잘 되어 선교적 교회로 자라가도록 손모아주세요.

            새봄 제주에서   범사에 부족한 종   김H중 김 란  드림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