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대표 한익상 목사)과 용인시 기독교 총연합회는 지난 18일 오후 2시 용인시 수지구 정춘숙 의원 사무실 앞에서 건강가정기본법 개악 중단을 요구하는 릴레이 규탄 집회를 가졌다.

건강가정기본법 개악 중단을 요구하는 릴레이 규탄 집회 참석자들, 18일 집회는 순서에 따라 예장 고신이 주축이 되어서 개최했다.
건강가정기본법 개악 중단을 요구하는 릴레이 규탄 집회 참석자들, 18일 집회는 순서에 따라 예장 고신이 주축이 되어서 개최했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모인 참가자들은 2020112일 정춘숙 의원이 건강가정기본법 일부 개정 법률안을 발의하였는데 법안 내용을 살펴본 바 건강한 가정을 해치는 악법이라 판단된다며 반대 의사를 표명하였다.

발언하는 예장 고신 이일호 목사(칼빈대 교수)
발언하는 예장 고신 이일호 목사(칼빈대 교수)

성명서를 대표 낭독한 예장 고신 권오헌 목사는 "정춘숙 의원은 가족의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명분을 내세워 가정과 혼인, 출산의 중요성을 삭제하고 가족해체 예방 등에 관한 규정마저 삭제하여 건전한 가정의 개념을 무력화시킨다""동성 간 결혼의 합법성을 보장하려는 술책아니냐고 꼬집었다.

성명서 낭독하는 권오헌 목사
성명서 낭독하는 권오헌 목사

이어 정춘숙 의원의 개정안은 다양한 가정을 위한 법을 만드는 것처럼 국민을 기만하면서, 실제로는 가정의 개념을 없애버림으로써 오히려 가정을 해체하려는 것이다.”라며 인간의 천부적 자유와 인권을 파괴하고, 인륜과 도덕을 저버리는 잘못된 사상에 근거하여, 저출산을 부추기고 대한민국의 건강한 가정 파괴를 시도하는 잘못된 입법 행위를 당장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발언하는 예장 합신 김성한 목사
발언하는 예장 합신 김성한 목사

발언에 나선 예장 합신 김성한 목사는 정춘숙 의원이 이 건강가정기본법을 개정하려는 진짜 이유가 뭐겠습니까?”라며 결국, 동성결혼을 합법화하겠다는 의도가 아니겠느냐고 주장했다.

김 목사는 "진정으로 동성애자들을 위하는 길은 동성애의 위험성을 사실대로 정확하게 알리고 동성애에서 벗어나서 행복하게 살도록 도와주는 것이라며 가족법까지 뜯어고쳐서 동성애를 부추기는 정춘숙 의원을 규탄한다고 밝혔다. 다음 성명서 전문.


건강 가정 해체하는

정춘숙 의원 규탄 성명서

 

정춘숙 의원은 2020112건강가정기본법 일부 개정 법률안을 발의하였는데 법안 내용을 살펴본 바 건강한 가정을 해치는 악법이라 판단되어 이를 철회할 것을 요구한다.

정춘숙 의원이 개정 발의 한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에서는 건강가정이라는 용어를 삭제하여 온갖 건전하지 못한 동거 형태를 법적으로 인정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이를 반대하며 규탄한다.

정춘숙 의원이 개정 발의한 이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에서는 가족의 정의를 아예 삭제하였다. 그래서 대리모로 출산한 자녀와, 동거하는 게이 커플 등 우리 사회가 인정할 수 없는 건전하지 못한 동거형태까지도 다양한 가족의 형태로 포함될 가능성을 내재하고 있는 것이다.

정춘숙 의원의 개정안 263항에 의하면, 가족형태를 이유로 한 차별, 편견 등이 대중매체에 나타난 경우, 이를 모니터링하고, 관계 기관에 개선을 요청하도록 규정하고 있는데, 모든 건전하지 못한 동거 형태와 이에 따른 폐단에 대하여 국민들이 이를 비판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실제로 외국의 사례를 보면, 정춘숙 의원이 발의한 이런 법이 통과된 나라에서는 예외 없이 몇 년 후에 전부 다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고 건전하지 못한 동거 형태가 만연하는 현상이 나타났다.

정춘숙 의원의 개정안은 다양한 가정을 위한 법을 만드는 것처럼 국민을 기만하면서, 실제로는 가정의 개념을 없애버림으로써 오히려 가정을 해체하려는 것이다.

그러므로 정춘숙 의원은 양성 평등 원칙의 헌법에도 위반되며, 혼인과 출산, 가족제도의 근본적 파괴를 초래하는 건강가정기본법 개정 입법 시도를 즉각 중단하고

인간의 천부적 자유와 인권을 파괴하고, 인륜과 도덕을 저버리는 잘못된 사상에 근거하여, 저출산을 부추기고 대한민국의 건강한 가정 파괴를 시도하는 잘못된 입법 행위를 당장 중단할 것을 요구한다.

2021618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대 표 한 익 상 목사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서1114

010-6420-7033

공동대표

고형석 목사 예장통합 동성애 및 젠더대책위원회 전문위원

김영길 목사 예장백석 동성애대책위원장

남기홍 목사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동성애대책위원장

노요한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동성애대책위원장

윤치환 목사 예장합동 평서노회 반기독교세력대응위원회 사무총장

이구일 목사 기독교대한감리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이두형 목사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인권위원장

이병천 목사 경기도 침례교 연합회 상임회장

이일호 교수 예장고신 칼빈대 교수, 예장고신 서울남부노회 이단상담소장

장헌원 목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정진학 목사 예수교대한하나님의성회 민족복음화운동본부 사무총장

한익상 목사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동성애대책위원장

허 장 목사 예장대신 한남노회 차별금지법 대책위원장

허성철 목사 예장합신 동성애대책위원장


큐탄집회 현장
큐탄집회 현장
용인시 수지구 정춘숙 의원 사무실 앞 횡단보도에서
용인시 수지구 정춘숙 의원 사무실 앞 횡단보도에서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