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태 목사(뉴질랜드 선교센터 이사장)
이은태 목사(뉴질랜드 선교센터 이사장)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머리로는 상상할 수 없는 기적을 통하여 땅을 팔아주시고 500만 불을 주셨다. 돈을 주신 목적은 5년 전부터 약속하신 영어학교와 선교센터 빌딩을 주시기 위함이었다. 이 두 가지 목적에 맞는 빌딩을 찾아다녔으나 500만 불을 가지고는 어떤 빌딩도 살 수가 없었다. 몇 달을 찾아 헤매다 850만 불짜리 6층 빌딩을 보게 되었다.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고 옆에 공원이 있어 두 가지 목적에 너무 합당한 빌딩이었다.

이 빌딩이 하나님이 예비하신 빌딩이라고 생각하니 세상을 다 얻은 것같이 기뻤다. 은행과 상의하여 융자를 얻기로 하고 바로 오퍼를 내었다. 그런데 반드시 나에게 올 것이라고 믿었던 빌딩이 그만 다른 사람에게 팔렸다. 그때 그 상실감은 말로 할 수 없었다. 이 돈으로는 다시 이런 빌딩을 살 수 없을 거라는 생각에 많이 낙심되었다.

그런데 며칠 뒤 알지도 못하는 한 부동산이 나를 찾아왔다. 어디서 들었는지 학교에 합당한 좋은 빌딩이 있다고 소개를 해주었다. 11층 되는 멋진 유리빌딩이었다. 가격을 물어보니 천 만 불이 훨씬 넘었다. 우리가 가진 돈으로는 도저히 살 수가 없는 빌딩이었다. 포기하고 며칠이 지났는데 하나님께서 그 빌딩에 오퍼를 내도록 강한 마음을 주셨다. 그리고 금액까지도 알려 주셨다.

다시 에이전트를 불러 하나님이 알려주신 700만 불짜리 오퍼를 제시했다. 에이전트는 금액을 보고는 화를 냈다. 이게 무슨 장난이냐고, 어떻게 반값에 오퍼를 낼 수 있냐며 그냥 가려고 했다. 본인은 절대 오퍼를 주인에게 줄 수 없다고 했다. 그를 붙들고 간절히 부탁했다.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한참을 애원했다. 너무나 간절한 부탁에 에이전트는 이렇게 이야기를 했다. “내가 이 오퍼를 주인에게 가져가면 다시는 주인이 나에게 기회를 주지 않을 겁니다. 그러나 이렇게 간절하게 원하니 한번 오퍼를 갖다주겠소.”

에이전트가 답을 주기로 한 마지막 날 가슴을 조이며 기다렸다. 그런데 밤 12시가 되도록 아무런 답이 없었다. 사실 그다음 날 내가 한국에 가기로 되어 있어서 그날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끝이 나는 상황이었다. 모든 것이 끝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새벽 2시에 팩스로 서명된 계약서가 들어왔다. 또 한 번의 기적이 일어났다. 하나님께서는 6층짜리 빌딩을 놓치고 절망하고 있던 나에게 더 저렴한 가격에 두 배나 크고 아름다운 11층 유리 빌딩을 선교센터로 주셨다. 첫 번째 빌딩을 놓치고 가장 마음이 아팠던 이유는 그 빌딩 바로 옆에 조그만 공원이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 학교를 하려면 쉬는 시간 학생들이 쉴 공원이 있으면 캠퍼스로 활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 간절한 바람도 그냥 넘어가시지 않으셨다. 구입한 빌딩 옆에 처음 보았던 빌딩의 공원과는 비교할 수도 없는 크고 아름다운 공원이 있었다. 그뿐 아니라 빌딩 옆에 대형 쇼핑몰도 있어서 학교 위치로서 이보다 좋은 곳은 없었다. 하나님은 내 생각을 넘어 최고의 빌딩을 준비해 두셨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5년 전 주셨던 약속대로 이 빌딩에 영어 학교와 뉴질랜드 최대 선교센터를 세워 주셨다.

(32:27) 나는 여호와요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라 내게 능치 못한 일이 있겠느냐

하나님이 주신 11층 유리빌딩과 주변 풍경
하나님이 주신 11층 유리빌딩과 주변 풍경
하나님이 주신 11층 유리빌딩
하나님이 주신 11층 유리빌딩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