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엠(재단법인 큐티선교회)에서는 오는 51(주일)부터 53()까지 큐티인 영문판 발간 특별집회를 개최한다. 본 집회는 201991일 장년 영문판 큐티인 창간에 이어 2251일 청소년, 어린이, 영유아까지 전 세대를 위한 영문판 큐티인 창간을 기념하기 위한 집회로, 51(주일)~3()에 우리들교회에서 열린다.

큐티인 영문판(QTin for All Generations) 발간
큐티인 영문판(QTin for All Generations) 발간

우리들교회에서 있는 첫 특별집회로 집회 강사는 미국 Southern California(남가주 캘리포니아) Irvine(얼바인)에 위치한 베델교회의 김한요 담임목사가 초청되었다. 20219, 우리들교회 김양재 담임목사의 큐티집회가 베델교회에서 열리게 되면서 김한요 담임목사와 인연이 되었다. 김한요 목사는 전 세대가 영어로 같은 성경 본문을 읽고, 나누며 큐티(QT)를 하고 싶은 소망을 품고 영문 큐티인 번역 도움을 도왔고, 청소년, 어린이, 새싹 영문 큐티인 시리즈로 열매 맺게 되었다.

또한 집회 강사 베델교회 김한요 담임목사는 미주에 있는 수많은 교회뿐만 아니라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세계의 모든 곳에, 선교 현장에 계신 선교사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큐티인 모임을 하고 있는 베델교회 성도들
큐티인 모임을 하고 있는 베델교회 성도들
베델교회 큐티인 모임 현장
베델교회 큐티인 모임 현장

영문판 큐티인 시리즈는 언어와 문화가 서로 다른 세계권에, 같은 말씀을 듣고 함께 믿음의 가치관을 가지고, 가정이 회복되고 화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 세대 모두 동일한 본문으로 발행되었다.

영문판 큐티인 시리즈를 통해 큐티인이 강에서 바다로 나아가 전 세계 곳곳 복음 전파에 첫걸음을 내디뎠음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큐티인 영문판 발간 특별집회는 51(주일)에는 오전 9, 1130, 오후 2시에 우리들교회 휘문채플에서, 52()~3()에는 우리들교회 판교채플 본당에서 열린다. 유튜브 우리들교회 채널에서도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영문판 큐티인 시리즈는 국문판 큐티인 시리즈와 동일하게 1-7세 미취학 대상 새싹 큐티인 영문판, 8-13세 취학 대상 어린이 큐티인 영문판, 14-19세 청소년부 대상 청소년 큐티인 영문판, 20세 이상 청,장년 대상 큐티인 영문판,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큐티인 모임을 하고 있는 베델교회 성도들
큐티인 모임을 하고 있는 베델교회 성도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