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대학혁신지원사업(사업총괄책임자 교학부총장 정동관)의 성과 관리 및 사업중앙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혁신성과관리센터에서는 119() 코람데오 허브홀에서 교내 구성원과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및 집행 관련 실무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주무부서(센터)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고신대학교, 2022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사례 성과발표회를 마치고
고신대학교, 2022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우수사례 성과발표회를 마치고

이번 발표회는 2022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운영성과를 환류하고 주무부서(센터)의 우수사례를 공유해 사업성과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1차년도 사업으로 진행한 혁신영역별 성과에 대해 장인철 팀장(혁신성과관리센터)의 사회로 주무부서(센터) 실무자들이 세부추진내용에 따라 도출 된 실질적인 성과사례에 대해 발표하였으며, 성과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환류사항 논의를 진행했다.

이병수 총장은 우리대학 중장기발전계획에 기반하여 대학혁신지원사업 통해 구체적 방향성과 실행 방안으로 첫째, 기독교 종합대학의 정체성으로 코람데오 정신의 구현을 추구하겠습니다. 둘째, 이것에 기초한 영성·지성·인성이 잘 준비된 고신대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그것을 위해서 학생 교직원 교수들이 한 마음 한 뜻을 이루는 가족 공동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격려사를 했다.

정동관 교학부총장(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책임자)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혁신적인 성과제고를 위해 학생 참여 확대를 위한 전략 강화, 교내구성원 의견수렴 고도화, 점진적으로 발전되는 사업 계획 수립 및 성과 관리 환류 등 8가지에 대해 강조했다.

혁신성과관리센터장인 김성재 기획처장은 2023년 대학혁신지원사업 계획 수립 시에는 우리대학 내부구성원들이 보다 실질적으로 혁신을 체감 할 수 있도록 교육 인프라 보완 및 개선 등이 이뤄질 것이며, 이를 위해 급변하는 대학교육 환경에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주무부서(센터)에 부탁했다.

앞으로도 혁신성과관리센터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효과적인 성과 관리 및 추진을 통해 고신대학교의 성공적인 교육혁신 모델 고도화 및 우수성과 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