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11() 오전 11시 의령 칠곡교회당에서 KPM 우크라이나 선교사로 파송 받게 된 윤진실·안소망 선교사 파송 감사예배를 드렸다.

윤진실·안소망 선교사 파송 감사예배가 드려진 칠곡교회 
윤진실·안소망 선교사 파송 감사예배가 드려진 칠곡교회 

윤진실 선교사는 칠곡교회 윤학수 목사의 장남으로 1999년 부임한 의령 칠곡교회에서 농촌목회자의 자녀로 자라나 고려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선교사로 지원하여 이번에 고신총회세계선교회의 파송을 받아 우크라이나의 선교사로 가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예배로 드렸다.

윤학수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경남진주노회 동북시찰 서기 성덕용 목사(대의교회)의 기도와 노회장 권동진 목사의 설교, 그리고 칠곡교회 성도들의 찬양으로 드려졌다.

권동진 목사는 <어린 소녀 선교사>란 제목으로 노예로 끌려간 한 소녀로 말미암아 적국의 장군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인도한 것같이 어려움 가운데서도 우크라이나의 선교사역을 잘 해낼 수 있기를 기원했다.

이어서 칠곡교회 여영곤 장로의 윤진실·안소망 선교사의 약력을 소개하였으며 김상석 전임총회장(대양교회 원로)의 권면이 있었다.

김성운 교수(고려신학대학원 선교학과)와 박영수 목사(동북시찰장, 덕암교회)의 축사 후에 본 교회 출신인 미국 센텀장로교회 하영복 원로목사의 영상 축사가 있었다.

윤진실 선교사의 감사 인사 후에 찬송가 55장을 다같이 부른 후 전 경남 서부노회장(생초중앙교회) 윤덕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파송감사예배를 마치고
파송감사예배를 마치고

윤진실 선교사 소개

1990년생

계명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졸어

고려신학대학원 졸업

대구 동성교회 전도사

부산 온천교회 강도사, 부목사

경기 시흥성문교회 부목사

고신총회세계선교회(KPM) 선교훈련원 제66OTC 수료

 

안소망 선교사 소개

1990년생

계명대학교 인문대학 영어영문학과 졸업

총신대학교 선교대학원 졸업(전문인 선교 전공)

고신총회세계선교회(KPM) 선교훈련원 제66OTC 수료

 

: 윤리하(4)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