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ht & Sound ministry, 미국 동부시간 기준 4월 7일-9일까지 무료 상영
- 갈릴리이야기에서부터 오순절 성령 강림의 내용까지 담아
- 현장 라이브 녹화를 통해 생생한 현장감 전달해

예수님의 십자가(사진=무료 영상 갈무리)
예수님의 십자가(사진=무료 영상 갈무리)

미국 펜실베니아주 랭커스터에 위치해 있는 성경 뮤지컬 전문 업체 Sight & Sound에서 부활절을 맞이해서 예수님의 생애을 비롯해서 고난과 죽음, 그리고 부활을 다룬 무료 뮤지컬을 온라인을 통해 상영하고 있다.

Sight & Sound는 1987년 Glenn Eshleman에 의해 Behold the Lamb 라는 첫 작품이 상영된 이래로 미국 랭커스터와 미주리의 브랜슨에 두 군데 상영관을 운영하면서 성경에 기록된 내용을 뮤지컬을 결합한 연극의 형태로 구현해 내고 있다. 

이번 무료로 공개된 Jesus라는 작품은 갈릴리 바다에서 베드로를 제자로 부르시는 내용으로부터 시작해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 승천의 내용을 비롯하여 오순절 성령강림의 내용까지 담아내고 있다.

무대에서만 진행되는 다른 일반 뮤지컬과는 다르게 Sight & Sound의 뮤지컬은 무대의 다양한 장치를 활용해서 생동감 있게 성경을 전달해주고 있으며, 때로는 관객들 사이에 마련된 통로를 이용해 사람들이 등장하거나 동물들이 나타나는 방법을 활용해 관객들에게 현장감을 두배로 선물해준다.

이번 무료 공연은 현장에서 라이브로 녹화된 것을 상영하며,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4월 9일(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어 자막도 제공된다. 총 공연 시간은 2시간 10분이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랭커스터에 있는 상영관
미국 펜실베니아 주 랭커스터에 있는 상영관

※무료 영상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s://www.sight-sound.tv/jesus-streaming-free-easter-weekend-2023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