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교목실(실장 송영목)과 총동아리연합회(회장 강다은) 주관으로 2023320() 오후 630분 한상동홀에서 교내 기독동아리 연합 기도회를 가졌다.

교내 기독동아리는 중국인유학생연합, 비전 선교단, 고신대연합찬양팀, JDM, DFC, DSM, 오픈윈도우, IVF, SFC, 예수전도단, ESF, CCC, 풋풋한, 더워드, 다옴, 공동체성경읽기(PRS), 베트남 유학생, 함끼 18개의 동아리가 활동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기독동아리 연합기도회가 열린 고신대학교 한상동홀
고신대학교 기독동아리 연합기도회가 열린 고신대학교 한상동홀

이들은 '학교를 위해 기도하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 하에 각 동아리의 학생들이 모여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캠퍼스 복음화를 위해 헌신할 것을 결단했다.

총동아리연합회 회장 강다은 학생(기독교교육과)신학대학이지만 신자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고, 타 학과의 큰 행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모였다는 것이 감사하다고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이 사람들이 고신대학교의 빛과 소금, 하나님께서 믿으시는 희망이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뜨겁게 학교를 위해 서로를 위해 기도했다. 혼자 걷는 길처럼 느껴지던 시기에 함께 기뻐 뛰며 찬양하며 기도하는 동역자들이 있어 벅찬 감동이 있던 시간이었다. 이 모든 시간에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한다.

교목실과 총동아리연합회는 매학기 2회 연합기도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고신대학교가 선교적 캠퍼스로 나아가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