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호(2) 저엘맨출판사2023년 03월 30일 출간ISBN 9788955150551품목정보 130*200*3mm60p100g
권기호(2) 저엘맨출판사2023년 03월 30일 출간ISBN 9788955150551품목정보 130*200*3mm60p100g

군대에는 계급이 있습니다. 사병, 부사관, 장교, 장군이 있습니다. 우리는 장군을 가리켜 스타라고 합니다. 최고라는 것입니다. 연예인 중에서 최고의 스타가 있습니다. 국민들로부터 가장 인기 좋은 연예인를 가리켜 스타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신앙에도 스타가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신앙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신앙이라는 것입니다. 어차피 신앙 생활하는 데, 최고의 스타 신앙을 가져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스타 신앙이란 바른 신앙을 의미합니다. 바른 신앙을 가지지 못하면 절대로 스타 신앙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 신앙을 가지려면 반드시 올바른 신앙을 가져야 합니다. 신앙의 핵심, 본질을 붙잡아야 합니다.

 

▶목차

. 스타 신앙이란?

1. 스타 신앙이란 하나님입니다.

2. 스타 신앙이란 예수님입니다.

3. 스타 신앙이란 성령님입니다.

4. 스타 신앙이란 교회입니다.

5. 스타 신앙이란 믿음입니다.

. 스타 생활이란?

1. 스타 생활이란 예배 생활입니다.

2. 스타 생활이란 기도 생활입니다.

3. 스타 생활이란 교제 생활입니다.

4. 스타 생활이란 전도 생활입니다.

5. 스타 생활이란 순종 생활입니다.

 

▶추천의글

권기호 목사님을 알고 지낸 시간이 거의 20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가까이서 뵌 목사님께서는 누구보다도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시고, 주님이 주신 목회 사명을 온 힘을 다해 열심히 지금까지 달려오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사님의 뜨거운 열정을 담아 성도들의 견고한 신앙생활을 위한 '스타신앙과 스타생활'을 출판하시게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많은 성도님들에게 추천합니다. '스타신앙과 스타생활'의 소책자를 통해 아주 간략하고 단순하게 바람직한 신앙생활을 안내하여 성도들의 신앙을 말씀 안에서 더욱 견고하고 강건하게 하여 믿음으로 승리하는 믿음의 용사들이 될 수 있도록 훈련하기에 아주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목사님의 각고의 인내로 이루신 하나님과의 성공적인 동행으로 이러한 책을 출간하게 되심으로 이 책을 접하는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하나님을 향한 신실함과 뜨거움의 도전을 하게 하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_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성경총회 총회장 목사 정순경 박사

 

새시민교회 권기호 목사님은 목회자이자 신학자이십니다. 30여년의 목회 여정과 꾸준한 신학 연구를 통해서 터득한 올바른 신앙생활의 핵심을 '스타 신앙과 스타 생활'이라는 참신한 교재 속에 알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많은 교회에서 신자들의 신앙교육에 적극 활용 되기를 기대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추천합니다.

_ 내수교회 담임목사 정병구 박사

 

▶저자소개

권기호목사는 고신대학교 신학과와 고려신학대학원 을 졸업하고,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 대학교에서 신학석사(Th.M)와 신학박사(Th.D) 그리고 LBU에서 철학박사(Ph.D) 학위를 받았다. 그 이후 고려신학 대학원 목회대학원 개강부터 현재까지 다년간 수학하고 있다. 박사학위논문으로는 마가복음 8:22-10:52에 나타난 예수님의 수난예고에 관한 연구와 예수님의 고별 설교에 나타난 상호 관계성에 관한 연구가 있다. 저서로는 전도용으로 '스타신앙과 스타생활' 이 있고, 설교집으로 '오직'이 있으며, 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 까지 '성경의 이해'가 있다. 2009년부터 성경연구원을 개설하여 목회자와 평 신도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신학교에서 목회자와 신학생들에게 성경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1992년부터 단독목회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새시민 교회에서 즐기는 목회를 하고 있다.

T. 010-9376-5596 E. kkh4912@hanmail.net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