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517() 고신총회회관에서 2023년 고신대학교 수도권·강원·충청지역 후원의 밤을 위한 사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629() 저녁 7시에 있을 2023년 고신대학교 수도권·강원·충청지역 후원의 밤 위대한 유산 위대한 미래를 앞두고 가지는 두 번째 시간이었으며, 추후 진행될 후원의 밤을 위해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는 이영근 목사(일심비젼교회)의 개회기도로 열고 학교 홍보영상과 후원의 밤 홍보영상을 시청 후 이병수 총장(고신대학교)의 경과보고 및 안건 토의를 진행했다.

(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안건 토의를 통해 후원의 밤을 위한 특별 기도회 및 캠페인을 통해 함께 기도하며 홍보 각 교회들이 고신대학교가 우리 고신교단의 학교라는 주인의식을 갖게 하는 것이 중요, 고신대주일을 수도권 쪽으로 활발히 홍보 지면·SNS 홍보 지속과 대면홍보 강화 등 고신대학교의 발전과 2023년 고신대학교 수도권·강원·충청지역 후원의 밤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의견을 나누었다.

다음 순서로 합심기도 시간을 가졌다. 개혁주의 신앙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수도권의 고신교단 교회가 늘 기도하며 세계선교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수고하며 하나되게 하소서 고신대학교와 고려신학대학원 신입생 모집이 잘 이루어져 영적부흥의 진원지가 되게 하소서 629일에 있을 후원의 밤을 통하여 고신대학교와 고려신학대학원, 복음병원에 대한 깊은 관심과 많은 후원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소서. 등 대표 기도제목들을 두고 합심 기도를 했다. 이후 김성회 회장(수도권장로회연합회)의 식사 기도 후 교제를 가지고 행사를 마쳤다.

(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사진: 고신대학교 제공)

오는 629() 저녁 7시 남서울교회(서울 영등포구 신풍로)에서 진행되는 후원의 밤 행사 전석 10만원으로 www.kosin.ac.kr/Great2023/ 에서 예매 가능하다. 예매문의: 051-990-2222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