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복음병원 부흥집회 강사 박은조 목사

“주의 성령께서 함께 하셔서 우리를 새롭게 하소서!”

“우리를 통해서 우리의 가정과 일터가 새롭게 되게 하소서!”

2023 복음병원 부흥회
2023 복음병원 부흥회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 개원 72주년 기념 부흥회가 "부흥과 회복"이라는 주제로 오는 620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20일 화요일 오후 5~6:30, 21일 수요일 오전 8~9, 오후 5~6:30, 3차례의 집회가 계획되어 있다.

복음병원 2023 부흥집회 강사는 박은조 목사(은혜샘물교회 은퇴)이다. 박 목사는 주의 성령께서 함께 하셔서 우리를 새롭게 하소서!”, “우리를 통해서 우리의 가정과 일터가 새롭게 되게 하소서!”라는 두 가지 기도제목으로 기도하며 이번 부흥회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신대복음병원 개원 72주년 기념 부흥회 강사 박은조 목사
고신대복음병원 개원 72주년 기념 부흥회 강사 박은조 목사

이번 부흥회를 준비하는 복음병원 원목실장 김영대 목사는 복음병원은 교회가 경영하는, 교회의 얼굴이기에 영적 부흥이 있을 때, 비로서 복음병원은 그 사명을 감당할 수 있다.”고 밝히며 다음과 같이 전했다.

교회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무장된 복음병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남들이 등한시하는, 호스피스 병동, 가정에서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가족들의 지지 속에서, 하나님의 품에 안길 수 있는, 가정형 호스피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대학병원입니다그리스도의 사랑과 섬김을 믿음으로 실천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하나님 앞에 서고자 합니다부흥을 경험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복음병원 원목 실장 김영대 목사(코닷 쟈료실)
복음병원 원목 실장 김영대 목사(코닷 쟈료실)

이번 집회를 주최하는 복음병원 원목실은 다음과 같은 기도제목을 가지고 총회와 복음병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며 함께 기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2023 복음병원 부흥집회를 위한 기도제목

 

1. 고신총회 기관으로, 교회의 얼굴이 되는, 영적으로 성숙한 직장인 선교사가 사역하는 복음병원 되게 하소서.

2. 교회의 공적신학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치유 도구가 되게 하소서.

3. 낮은 자와 소외된 자를 품을 수 있는 병원이 되고, 열방을 섬기는 선교의 전초기지가 되게 하소서.

4. 안정적인 재정으로, 100년을 도전하는 하나님의 기업이 되게 하소서!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