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 church, 미래자립교회 위한 일일 수련회

성경적 성&이성교제 / 복음 메시지

'of church 연합팀'이 주최하는 미래자립 교회 연합 여름수련회가 2023년 8월 26일(토) 오후 1시에 시작된다. Rescue me(딤후 3:11)라는 주제로 일일 여름수련회가 노원역에 있는 삼일교회 교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수련회는 회비를 1인당 10,000원이다. 주최측에서 이렇게 회비를 책정한 이유는 미래자립 교회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수련회 보조도 실상 어렵기 때문이다. 현재 책정된 회비는 최소 등록비만 받고 진행하는 것이다. 특별히 이번 수련회는 개혁신학적 관점에서 바라보는 이성교제 특강(이재욱 목사)과 저녁 말씀집회(박준우 목사)가 준비됬다.

현 시대는 결혼에 관심이 없고, 가정과 이성 교제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있다. 이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문화 속에서 특별히 가정의 소중함을 청년들에게 알리고, 이성 교제와 결혼을 세상적 관점이 아닌 기독교적 관점과 개혁 신학 관점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이어 저녁 집회는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말씀 앞에 바로 세우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수련회를 총괄하는 of church 연합팀은 최근 구원의 확신 책을 출간한 박성은 목사가 대표로 섬기고 있는 팀이다. 이 팀은 주님이 피로 사신 교회를 온전히 섬기고 세우기 위해 연합된 팀이다. 한 영혼이 변화되는 자리와 한 교회가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섬기는 팀이기에 매우 귀한 사역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미래자립 교회 수련회를 통해 한 영혼이 변화되어 한 교회의 온전한 일꾼이 되길 소망하고, 기도함으로 수련회를 진행하고 준비하기에 매우 기대가 된다.

수련회 신청 방법은 https://forms.gle/kCgedFzuYiu7tcB86(구글 폼)으로 접속하여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포스터 참고)

- 일시 : 2023년 08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10시

- 장소 : 노원 삼일교회 교육관 2층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5길 22-11)

- 등록비 : 10,000원(현장 및 단체등록 가능)

- 문의 : 010-9298-3353

- 등록하지 않아도 당일 참석은 가능함.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