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를 섬기는 교역자, 교사, 학부모를 위한 7주간의 세미나

세계관교육 / 성경적 성교육 / 미디어 교육 / 다음세대 가정사역

'인천십대지기'(대표 이기영 목사)가 주최하는 십대지기학교가 2023년10월16일부터~11월 27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7시에 7주간 진행된다. 다음세대 교육에 필요한 세계관교육, 성경적 성교육, 미디어 교육, 다음세대 가정사역의 주제로 인천대입구역에서 400미터에 위치에 있는 원웨이 은혜교회 송도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세미나는 다음세대를 섬기는 이들이 필요로 하는 주제인 다음세대 이해와 사역(이기영 목사), 세계관교육(유경상 교수), 성경적 성교육(최경화 대표), 미디어 교육(이수인 교수), 다음세대 가정사역(신승범 교수). 다음세대 연간 기획(김기룡 목사)이 준비되어 있다.

"인천십대지기학교"가 이번에 8번째 다음세대 교역자&교사&부모 스쿨을 연다!
"인천십대지기학교"가 이번에 8번째 다음세대 교역자&교사&부모 스쿨을 연다!

이번 십대지기학교는 다음세대 하나님의 자녀들이 세상의 자녀와 별반 다를 바 없이 살아가는 모습을 우려하는 교역자, 교사 및 학부모들을 위해 준비했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여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성, 미디어를 분별할 수 있도록 다음세대 지도자들에 지혜를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십대지기학교를 개최하는 인천십대지기는 이기영 목사가 대표로 섬기고 있는 청소년사역단체로 2014년부터 대표를 포함한 모든 스텝들이 자비량으로 섬기고 있는 청소년사역단체이다. 매해 십대지기학교는 후원동역교회와 후원동역자들의 후원으로 섬기고 있는데 어느새 여덟 번째 십대지기학교를 앞두고 있다.

 

이기영 대표는 십대지기학교를 포함한 인천십대지기의 모든 사역이 행사가 아닌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예배로 드려지기를 바라며 인천십대지기 사역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순전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진행하는 귀한 인천십대지기 사역에 앞으로 어떤 귀한 열매들이 있을지 기대가 된다.

인천십대지기 대표 이기영 목사(가운데).
인천십대지기 대표 이기영 목사(가운데).
인천십대지기학교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음세대에 대한 이해와 실천적 사역에 도움되는 내용들을 배우고 교제하며 나누고 있다.
인천십대지기학교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음세대에 대한 이해와 실천적 사역에 도움되는 내용들을 배우고 교제하며 나누고 있다.

 

십대지기학교 신청 방법은 https://forms.gle/G4RmpoYoEZGXF4Xu6(구글 폼)으로 접속하여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다. (포스터 참고)

- 일시 : 2023년 2023년 10월 16일부터 ~ 11월 27일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 장소 : 원웨이 은혜교회 송도캠퍼스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타임스페이스 B동 9층)

- 등록비 : 50,000원(부분 등록 가능)

- 문의 : 010-9472-0422

- 7주 오픈 집회는 무료로 참석 가능함.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