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경남 지역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CTL)에서 공동 개최한 제7BIFEC (Busan International Festival of Educational Contents, 이하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에 고신대학교에서 출전한 2팀이 각각 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고신대학교, 제7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장자
고신대학교, 제7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장자

··경 지역대학이 공동개최하고 부경대학교가 주관한 이번 제7BIFEC 공모전은 지역대학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학생들의 영상제작 및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참여대학 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자유주제를 영상으로 담아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시상식은 1124() 오후 4시 부경대학교에서 진행됐으며, 고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황모민 학생 외 7명으로 구성된 하자팀이 우수상을, 의료경영학부 김송주 학생 외 3‘grab it’팀이 장려상을 수상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제7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장자 일동
제7회 BIFEC 학습콘텐츠 공모전 수장자 일동

하자팀은 오늘날 MZ학습자가 학습할 수 있는 AI기반 학습법,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AI한국어 학습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grab it’팀은 학습시간을 관리하고 스스로 학습부터 테스트까지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했다. 입상한 우수 콘텐츠는 유튜브 ‘BIFEC’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