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부터 서일권 장로, 고신총회 김홍석 총회장,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 학교법인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
사진 좌부터 서일권 장로, 고신총회 김홍석 총회장,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 학교법인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

고신총회 산하 제5영도교회를 섬기고 있는 서일권 장로는 1214() ‘고신대학교를 위한 총회특별기도회에서 발전기금 15천만 원을 약정하며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서일권 장로는 고신대학교를 향한 꾸준한 관심을 가지며 그동안 모아왔던 기도와 물질을 이번 총회특별기도회를 통해 고신대학교에 기부하기로 결정하였다. 학교법인고려학원 유연수 이사장과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이번 약정을 통하여 교회의 많은 구성원들이 더욱 교회의 미래 일꾼을 키워내는 고신대학교에 관심을 가질 수는 기회가 되었으며 고신대학교에 끊임없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교회에 감사로 화답했다.

서일권 장로는 에이투지건설을 운영하면서 고신장학회 이사장이자 제5영도교회 장로로 고신교회를 비롯한 하나님 나라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기금 또한 고신대학교의 기독인재 양성을 위한 사역으로 흔쾌히 후원하였다.

이번 총회특별기도회에서는 마치 오병이어의 기적처럼 고신대학교를 향한 풍성한 나눔과 뜨거운 영성을 체험하는 순간이었으며, 지금도 총회 산하 교회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