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로부터 이정기 총장, 김형렬 목사, 최인환 장로
좌로부터 이정기 총장, 김형렬 목사, 최인환 장로

송도제일교회(담임목사 김형렬)1229()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송도제일교회는 학교법인고려학원 산하의 고신대학교 송도캠퍼스와 고신대 복음병원에 인접한 고신교회로, 고신대학교와 인연이 깊은 교회이다.

이날 송도제일교회에서는 담임목사인 김형렬 목사와 시무장로인 최인환 장로가 총장실을 방문하여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과거 고신대학교 기독교교육과 학부 재학 시절 송도제일교회 대강당에서 기도하고 학과예배를 드렸던 기억을 회상하며 추억에 젖었다. , 송도제일교회는 누구나 자유롭게 들어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열려있었다며 반가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송도제일교회 김형렬 목사는 이 기회를 통해 학교를 방문하여 함께 교제할 수 있음과, 학교를 세워가는 과정에 동참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밝히며 이 모든 과정 가운데 하나님이 함께 계시기를 원한다고 하였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도 송도제일교회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소중한 기금이 학교의 발전과 교육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송도제일교회는 고신대학교와의 긴밀한 교제와 협력을 소중히 여기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신대학교를 도울 것임을 밝혔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바닷물결이 춤추듯 앞으로도 영도와 송도, 두 섬의 마음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세상을 채울 것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