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앙교회(담임목사 김진영)114()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서울중앙교회는 우리는 교회. 마음을 잇다, 사랑을 짓다.”2024년 표어로 새해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로 교회설립 71주년을 맞이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은 서울중앙교회 본당에서 2부 예배 후 진행되었다.

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린 서울중앙교회 본당
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린 서울중앙교회 본당

이번 기금 전달식은 서울중앙교회 성도들의 따뜻한 환영 속에 진행되었으며, 신앙 공동체로서 교회와 학교가 상호 협력하는 연결고리가 되었다. 서울중앙교회 김진영 목사는 새로운 해를 시작하는 만큼 교회와 학교의 구성원 모두가 예수님이 세우신 교회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기억하고 한 마음으로 연결되어 하나님 나라를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이번 기금을 모은 서울중앙교회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신대학교 구성원들에게 전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 또한 서울중앙교회가 진심을 담아 학교를 위해 준비한 이번 기부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교회와 학교의 협력이 하나님 나라의 청년들을 양성하는 것에 중요하며, 보내주신 마음에 힘입어 우리 고신대학교가 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처럼 교회와 학교가 신앙공동체로 함께 협력하는 것은 건강한 미래 세대를 위해 필수적이다. 믿음의 청년 세대가 무너지고 있는 오늘날의 시대에 교회 교육을 통해 건강한 가치관을 가진 청년들을 길러내고, 학교는 건강한 가치관으로 자라난 청년들이 유능한 그리스도인으로 하나님 나라와 교회에 헌신할 수 있도록 키워내는 선순환적 구조를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에게 필요할 것이다. 서울중앙교회와 고신대학교가 함께 만든 이번 기회가 전국에서 헌신하고 있는 많은 교회와 학교를 잇는 연결점의 시작이 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