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교회의 원로목사인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를 위해 115() 발전기금 21백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금을 전달하기 위해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아들인 원대연 목사(마산교회 담임목사)와 동행하여 총장실을 방문하였다.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아들과 손자까지 목회자로 키워내며 3대째 믿음의 대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서면교회의 원로목사인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를 위해 1월 15일(월) 발전기금 2천1백만 원을 기부했다.
부산서면교회의 원로목사인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를 위해 1월 15일(월) 발전기금 2천1백만 원을 기부했다.

원종록 전임총회장이 기금한 이번 발전기금은 얼마 전 부인과 사별하고 난 후 모인 장례 조의금과 자녀들의 후원금을 모은 것이다. 원종록 전임총회장은 믿음을 지켜내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왔던 그간의 인생을 돌아보며, 고신대학교를 통해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살아나고 믿음의 대가 이어졌으면 한다는 뜻을 밝혔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믿음의 세대를 키워가고자 하는 원종록 전임총회장의 정신에 깊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 믿음의 대를 이어가기 위한 신앙의 선배들의 헌신과 노력을 잊지 않겠다고 답하였다.

원종록 전임총회장의 어린 시절에는 가정이 큰 집과 작은 집 모두가 우상을 섬겼으나, 원종록 전임총회장에게 믿음의 씨앗이 심겨진 이후 10명의 목사가 배출되었다. 이처럼 미래세대를 키우는 일은 씨앗 한 알에서 시작된다. 오늘날 학교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헌신하는 많은 신앙 선배들의 씨앗이 삼십 배, 육십 배, 백 배의 결실을 맺을 날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