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진해교회(담임목사 서성헌)115()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을 위해 제일진해교회 서성헌 담임목사, 시무장로인 오동환 장로(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와 오강진 장로가 총장실을 방문하였다.

제일진해교회, 고신대학교에 1천만 원 기부하며 "우리는 태동을 함께한 공동체’'
제일진해교회, 고신대학교에 1천만 원 기부하며 "우리는 태동을 함께한 공동체’'

제일진해교회 서성헌 담임목사는 먼저 79년 전 제일진해교회를 세우시고, 그 다음 해 신학 강좌를 통해 고신대학교가 개교 이래 지금까지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기도하며 고신대학교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을 온 교단과 온 나라가 발견할 수 있게 해주시고 선한 길로 인도해주실 하나님을 믿는다며 이정기 총장을 격려하였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제일진해교회와 고신대학교가 함께 출발한 신앙 공동체라는 것을 되새기고 하나님 나라를 향해 함께 걸어갔으면 한다.’고 말하며 고신대학교에 방문한 제일진해교회를 두 팔 벌려 환영하였다.

고신대학교의 설립은 78년 전, 우리나라가 일제의 식민통치로부터 벗어나 해방된 이후 19466, 제일진해교회에서 개최된 진해신학강좌가 그 태동이 되었다. 이번 기부는 교회와 학교가 서로가 연결된 역사를 다시금 기억하고, 신앙공동체 안에서 이루어져야 할 협력의 발걸음을 한 걸음 더 내디딜 수 있는 기회였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