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석 전임총회장(고신총회 전임총회장, 대양교회 원로목사)14() 김해중앙교회에서 열린 제36회 고신총회 지도자초청 신년 인사회에서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를 위한 발전기금 5백만 원을 후원하였다.

대양교회 원로목사 김상석 전임총회장(사진 좌측) 고신대학교에 깊은 애정을 담아 기부
대양교회 원로목사 김상석 전임총회장(사진 좌측) 고신대학교에 깊은 애정을 담아 기부

김상석 전임총회장은 고신대학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이번 기부를 통해 고신대학교가 다시금 발돋움하는 데 동참하고자 하는 뜻을 밝혔다. 김상석 전임총회장은 고신대학교를 중심으로 우리 고신교회들이 하나 되어 하나님나라를 향해 나아갔으면 한다. 이번 기부를 통해 고신총회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것이 전해져 힘이 되면 좋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 또한 우리 고신총회와 고신교회가 함께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도와주시니 든든하다. 그 마음을 잊지 않고,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바라보며 앞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고신대학교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고신대학교는 고신대학교를 향한 구성원들의 기도와 뜨거운 마음으로 지금껏 이어져 왔다. 하나님 나라의 부흥과 회복은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마음으로 모두가 뜨겁게 고신대학교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모두의 기도와 사랑의 마음을 흐뭇하게 바라보실 하나님을 바라보며, 고신대학교는 오늘도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