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김성호 장로)126()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 총장실에 방문하여 발전기금 2백만 원을 전달하였다. 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에서는 회장인 김성호 장로, 수석부회장인 엄상대 집사, 부회장인 조윤호 집사와 김정열 집사, 총무 서지혁 집사, 회계 김영광 집사, 회록서기 이상기 집사가 노회를 섬기고 있는 고신대학교 이현철 교수와 함께 참석했다.

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 고신대학교에 뜨거운 부흥의 불꽃을 기대하며 발전기금 전달
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 고신대학교에 뜨거운 부흥의 불꽃을 기대하며 발전기금 전달

김성호 회장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주축으로 고신대학교를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고신대학교가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마음껏 나타내는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노회에서 온 힘을 다하여 기도하겠다.’고 하며 고신대학교에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코람데오 정신을 마음에 새기며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붙들고 고신대학교를 위하여 계속해서 헌신하겠다.’고 밝히면서 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장로님들과 집사님들이 기도로 함께해주신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대구동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와 고신대학교는 마음과 마음이 어우러지는 뜨거운 감동을 함께 누렸다. 그리스도의 사랑과 섬김의 가치를 실현하며 신앙 공동체로 함께했던 이번 전달식을 통해 고신대학교에 뜨거운 부흥의 불꽃이 다시금 타오르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