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설시스템(대표이사 전우수)14()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정설시스템의 대표이사인 전우수 장로는 매일교회(담임목사 문용만)의 장로로 섬기고 있으며 수도권장로회연합회의 전임회장이다.

㈜정설시스템 대표이사 전우수 장로(좌측) 
㈜정설시스템 대표이사 전우수 장로(좌측) 

정설시스템은 1998년부터 철도관련 사업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전우수 장로는 지금껏 사업을 잘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신대학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하나님 나라의 청년들을 세상으로 파송하는 고신대학교라는 열차가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다.’고 밝혔다. 정설시스템 전우수 장로는 미래세대에 대한 사명을 가지고 고신대학교에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해왔다.

고신대학교 이정기 총장은 전우수 장로님을 통해 고신대학교에 일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고신대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이 매일 감사함으로 다가온다. 정설시스템이 고신대학교라는 열차가 세상과 이어지도록 철로를 놓아주었다.’고 밝히며 고신대학교를 위해 헌신을 보여준 정설시스템 전우수 장로에 깊은 감사 인사로 화답했다.

고신대학교라는 열차는 하나님 나라의 청년들을 양성하고, 세상으로 보내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 정설시스템이 연결해 준 철로의 의미를 되새기며 학교가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는 구원열차로서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