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이정백 장로 퇴임

가출 청소년과 돌봄 필요한 아동지원 목적으로 2021년 안양일심교회에서 설립

일심비전브리지는 2월 25일 제4회 정기총회를 안양일심교회당에서 개최했다.
일심비전브리지는 2월 25일 제4회 정기총회를 안양일심교회당에서 개최했다.

사단법인 일심비전브리지(이사장 이정백 장로)는 2월 25일, 2024년 제4회 정기총회를 안양일심교회 예배당에서 개최했다..

홍준수 장로의 사회와 안승덕 장로의 기도로 드린 1부 예배에서 안양일심교회 김동혁 목사(법인담당 부목사)는 “형제 사랑”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형제 사랑하기를 계속하고 갇힌 자와 학대 받는 자들을 생각할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2부 총회에서는 감사보고 및 제1호 의안인 2023년 법인사업보고 및 결산 심의, 제2호 의안인 2024년 법인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제3호 의안인 법인 이사 사임 및 취임, 감사 중임의 건을 상정, 원안대로 의결했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권석희 장로(안양일심교회)를 차기 이사장으로 추대하고 임기가 만료된 5명 이사의 사임과 5명의 신임이사 취임, 그리고 2명의 이사와 2명의 감사 중임을 의결했다.

사단법인 일심비전브리지는 가출 등으로 중장기 보호가 필요한 여자청소년들과 맞벌이 등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돕기 위해 2021년 안양일심교회에서 설립했다.

일심비전브리지 산하 안양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입소 청소년에 대한 상담과 생활지원과 함께 자립프로그램, 진로프로그램, 사회심리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심다함께돌봄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 한 아이들의 등,하교 지원, 교육 문화 프로그램, 체험학습 등 운영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