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중앙교회 강광만 담임목사(우)와 손수경 교학부총장
연초중앙교회 강광만 담임목사(우)와 손수경 교학부총장

연초중앙교회(담임목사 강광만)226()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5백만 원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고신대학교 코람데오 허브홀에서 열린 제14차 코람데오 기도회에서 이루어졌으며, 고신대학교를 위해 기도하고 발전기금을 전달하기 위해 연초중앙교회 강광만 목사가 고신대학교를 방문하였다.

연초중앙교회 강광만 담임목사는 고신대학교에 성령의 능력과 소망이 넘치기를 소망한다. 하나님 나라의 귀한 인재들을 양성하는 혁신과 도전을 응원한다.”라는 메시지로 고신대학교에 동역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당일 이정기 총장을 대신하여 발전기금을 전달받은 손수경 교학부총장은 고신대학교를 위해 뜨겁게 기도해주시고 물질로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기독인재 양성을 위해 기도와 열심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정기 총장 또한 고신대학교와 뜻을 함께해 준 연초중앙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많은 성도님들의 눈물의 기도가 고신대학교에 힘이 된다. 앞으로도 우리 고신대학교의 영적 지원군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연초중앙교회는 예수님의 명령을 따라 말씀 안에서 열방을 그리스도 제자로 삼는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자 삶에서 예배, 말씀, 기도, 전도, 교회를 생활화하는 것을 5대 실천목표로 두고 있다. 우리의 삶의 예배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세우시고, 성령 충만한 다음 세대가 세워지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