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부여받은 사명을 헌신과 열정으로"


 

한기총이 2010년 신년하례예배를 갖고 민족의 미래를 책임감과 헌신 그리고 열정으로 감당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대표회장 엄신형 목사)는 1월 4일(월) 오전 여전도회관 2층 루이시홀에서 교계지도자와 한기총 임역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신년하례예배를 가졌다.

이용호 목사(공동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정금출 장로(공동회장)의 대표기도와 박홍자 장로(여성위원장)의 성경봉독으로 엄신형 목사가 '앞을 향하여'(빌립보서 3:13-14)를 제목으로 설교했다. 엄 목사는 "하나님께서 우리 앞에 펼쳐놓으신 삶은 전쟁터이자 일터이며 경주장이다"라며 "전쟁터에서는 신앙으로 승리하고 일터에서는 충성하며 경주장에서는 앞서가 본을 보임으로 부여받은 사명을 완수하는 2010년이 되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요셉 목사(공동회장)가 '대한민국과 평화통일을 위하여', 최낙중 목사(공동회장)가 '한국교회의 부흥과 세계선교를 위하여', 신용한 장로(부회장)가 '경제회복과 국가발전을 위하여', 윤석희 목사(공동회장)가 '한기총과 교회지도자를 위하여' 각각 특별기도를 인도하고 권순직 목사(서기)가 신년메시지를 낭독한 후 림인식 목사(명예회장)가 축도했다. 

한편 한기총은 1월 28일(목) 오후 2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대강당에서 제21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