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을 수상한 고신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광고홍보학과 학생들 (주)볼빅 마케팅 공모전 대상 수상 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6월 24일(금) ‘제1회 볼빅 마케팅 공모전’에서 단체전 대상을 수상했다. 국산 골프볼 전문 제조업체인 (주)볼빅은 국산 골프용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총상금 3,000만 원을 걸고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했다. 1차 심사와 최종 프레젠테이션 등 6개월간에 걸쳐 실시된 행사에서 고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은 ‘국가대표를 위한 마케팅 전략’이라는 컨셉으로 출품하여 300개 이상의 응모 작품 중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부상으로 일천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팀원 1명이 볼빅에 채용되는 특혜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생은 박대웅(05), 김진호(08), 김창준(08)이다. ▲ 제6회 국제신문사장배 태권도대회에서 3체급에 걸쳐 우승을 일궈낸 고신대 스포츠 선교학과 학생들의 대련모습

 

스포츠 선교학과 국제신문사장배 태권도 대회에서 3체급 우승 

고신대학교 스포츠 선교학과 태권도 선수단은 6월 17일(금)~19일(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제6회 국제신문사장배 태권도대회에서 3체급에 걸쳐 우승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는 1,0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겨루었으며,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학년 김상원(-63㎏), 김동민(-68㎏), 김재한(-87㎏)선수가 금메달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