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수도권고신찬양제, 한경직 기념관에서 열려

400여 명의 연합 찬양대가 할렐루야를 찬양하자 모두 자리에서 일어났다. 객석에서도 함께 부른 찬양의 영광은 가을하늘 그 위 하늘로, 하늘로 향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시간이었다. ▲ 회장 이계열 장로
수도권장로회협의회(회장 이계열 장로)가 주최하고 고신총회와 고신언론사가 후원하는 제13회 수도권 고신찬양제가 10월 29일(토) 오후 6시 숭실대학교 한경직 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번 찬양제에는 매일교회, 등촌교회, 신일교회, 남서울교회, 참빛교회, 선두교회 등 6개 교회가 참여하고 안민 정진희 교수 부부가 특별출연하고 마지막으로 연합찬양대가 할렐루야를 찬양했다.


찬양연주를 시작하기 전에 회장 이계열 장로가 사회를 하는 가운데 드린 예배에서 직전회장 류광신 장로가 기도하고 성경 시편 113편 1-4절의 본문으로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자”는 제목으로 안양신일교회 담임목사인 윤광중 목사가 설교하고 축도했다.


▲ 설교 윤광중 목사 회장 이계열 장로(서울성산교회)는 “시편 113:1-2을 노래했던 시편기자의 고백이 날마다 우리 모두의 고백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이 찬양제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다 찬양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하심을 체험하고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해 지는 은혜가 넘치기를 소원합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 사회 박성실 아나운서

박성실 아나운서의 사회로 찬양연주를 진행하는 가운데 매일교회로부터 여섯 교회가 차례로 등단하여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각 교회들의 찬양대가 무대에 자리를 잡을 때까지 조명은 어두워지고 대신 담임목사의 환영인사와 교회소개가 영상으로 시청되었다. 무대에 불이 켜지고 담임목사와 지휘자가 함께 걸어 나와 인사를 하고나면 곧 바로 연주가 시작되었다.

 

 

 

 

                               수도권 장로회 협의회 임원


  증 경 회 장: 김봉갑 이경상 김삼관 고재용 이상국 정건화 김형원 윤배훈 김수관 김정의

  직 전 회 장: 류광신

  회        장: 이계열

  수석부회장: 김연출

  부   회  장: 김창환 조대형 배재일 오전관 노만호 박준영 한태승 박순천 박기용

  총        무: 김균

  부   총  무: 김현수 심기섭 최철수

  서        기: 김충무 부서기: 김종완

  회        계: 권오주 부회계: 류철선

  감        사: 민병문 최병조 권기환

 

매일교회 담임목사: 문용만 지휘: 전상주 피아노: 윤한나 연주곡: 그가(He is) 기뻐하라(Gaudeamus) .Mary Lynn Lightfoot) 등촌교회 담임목사: 문재섭 지휘: 정종열 피아노: 손혜리 연주곡: 믿음의 노래(작곡: Joseph M.Martin /작사: J.paul Williams) 감사의 찬송, 크게 외치라(Larry E. Schultz)

 

특별출연 테너: 안민. 메조소프라노: 정진희. 반주: 권숙희 연주곡: 주님사랑 온 누리에(채한성) 소원(한웅재) 신일교회 담임목사: 윤광중 지휘: 손성돈 피아노: 고지은 연주곡: 주님주신 아름다운 세상(작곡: John Rutter 작사: F.S.Pierpoint) 넉넉히 이기느니라(작곡 작사: Mark. Hayes)

 

남서울교회 담임목사: 최성은 지휘: 이필상 피아노: 박은경 연주곡: 선한 사람들(박지훈) 주보다 더 날 사랑하는 이 없네(우효원) 참빛중창단 담임목사: 김윤하 지휘: 원상운 피아노: 황예지 연주곡: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Arr 박지훈) 하늘의 사랑(Arr Joseph Linn)

 

선두교회 담임목사: 곽수관 지휘: 박종미 피아노: 이주연 연주곡: 찬양하라(김진주) 내 주의 강가로(Arr 서은정) 연합찬양 지휘: 손성돈 반주: 고지은 연주곡: 할렐루야(Hendel)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