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미고신총회 단체사진 지난 10월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YMCA Retreat Center of Estes Park (2515 Tunnel Road Estes Park, CO 80511 ☎ 800-777-9622)에서 “하나님 앞에 최선을 드리는 교회(출4:2,17)”라는 주제로 열린 제27회 재미 총회는 임원 개선을 하고 박종창 목사를 총회장으로 선출했다. 26회 총회장 우영종 목사가 사회를 하는 가운데 오후 7시에 개회예배를 시작하여 이유량 목사(총무)가 기도하고 박종창 목사(부총회장)가 설교한 후 신현국 목사(복음대학총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 27회 임원들의 인사

 

8시10분부터 개회하여 임원개선에 들어가 신임임원을 선출하였는데 다음과 같다.

총   회   장: 박종창 목사(맨하탄 한인교회, 중부)

부 총 회 장: 박대근 목사( 예수비전교회, 서부)

                 이창우 장로(필라제일장로교회,동부)

서         기: 이은성 목사 (삼일한인장로교회, 북서)

부   서   기: 박석현 목사(산호세한인교회,서부)

회 록 서 기: 김선훈 목사( 세천교회, 동부)

부회록서기: 박재철 목사(나사장로교회,중부)

회         계: 김봉재 장로(뉴저지제일장로교회, 동북)

부   회   계: 이성진 장로(멕시코 주님의 교회, 중남부)


재미총회와 한국고신총회, 교육과 목회에 관한 미래협약 체결

한편 본국에서 사절단으로 간 한국고신총회와 재미한인예수교 장로회 총회는 양국 총회와 산하 교회의 교육과 목회에 관한 미래 협약을 맺었다.

 

▲ 조약식에 서명하는 양국 고신 총회장 ▲ 조약문을 교환하며 인사하는 사절단과 재미고신 총회장의 인사

 

2011년 10월 26일 오후 5시 재미총회 이틀째 날에 가진 체결식에는 한국고신총회 사절단으로 간 총회장 정근두 목사와 재미총회 제 27회기 신임 총회장으로 당선된 총회장 박종창 목사와 함께 협약서에 상호 조인식을 가짐으로 역사적인 목회와 교육의 협력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