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동욱 장로(화진산업 대표, 대신동교회 장로)는 12월 5일(월)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고신대학교에 후원하였다.


권동욱 장로는 발전기금을 학교법인 고려학원에 전달하며, 순교자의 정신을 잇는 고신대학교가 뜻있는 교회와 개인들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더욱 힘차게 학교의 발전에 전력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권동욱 장로는 이번 발전기금 외에도 고신대학교의 비전에 관심을 갖고, 협력하여 왔으며 고신대학교 외국인유학생들을 후원하였다.. 

화진산업은 우리나라 섬유염색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업체로, 권 장로는 2003년도에는 부산섬유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부산섬유패션 산업인 대상(염색부분)을 수상 하였다.

 

 

경기여전도회연합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후원

경기여전도회연합회(회장 이정일)는 12월 5일(월) 1백2십만 원을 고신대학교 발전기금으로 후원하였다.


경기여전도회연합회는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를 이끌어 갈 기독교 인재 양성의 핵심 기관인 고신대학교가 앞으로도 더욱 능동적으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이전보다 더 강력한 기도와 후원이 필요하다는 것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동역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참된 신앙교육이 올바른 믿음의 후대를 세운다는 것을 알았던 청교도와 개혁교회 성도들은 기독교학교를 세우고, 믿음의 후손들을 양성하였다. 고신대학교를 돕는 교회와 성도들의 마음도 그와 같다고 믿으며, 후원자들의 기도처럼 참된 기독교 교육기관으로 고신대학교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