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삼일교회, ㈜천우테크

 

 

마산삼일교회, 고신대학교에 5백만 원 후원

마산삼일교회(담임목사 박충렬)는 6월 10일(일) 세계복음화와 기독인재 양성이라는 사명을 다하기 위해 전력질주하는 고신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5백만 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교회설립 45주년을 맞은 마산삼일교회는 고신대학교 이상규 부총장을 설교자로 모시고 감사예배를 드렸으며, 고신대학교 재학생과 외국인유학생으로 구성된 ‘샬롬콰이어’가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마산삼일교회는 1967년 6월 15일 설립 이후 사도행전에서 나타났던 초대교회의 모습과 같이 부흥, 성장하기 위하여 모든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 지속적으로 기도에 힘쓰며 이웃을 섬기고 있다. 지역의 복음화 외에도 세계복음화를 위해서 2007년부터 기도와 후원으로 고신대학교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천우테크, 고신대학교에 5백만 원 후원

㈜천우테크 김상진 대표이사는 6월 15일(금)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5백만 원을 전달하였다. 현재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인 김상진 대표이사는 매우 훌륭한 선교도구인 태권도를 사용하여 복음을 전할 스포츠 인재들이, 개혁주의 신앙에 입각하여 스포츠선교사로 양성되는 일은 매우 바람직한 일이라며 2009년부터 계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천우테크는 2001년 설립되어 전 임직원이 협심 단결하여 조선기자재, 비료, 탄산칼슘, 보온재 시공, 케미칼 제조 등에 있어 친환경적인 제품과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