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에 한국교회의 부흥과 갱신을 위해 출발한 코람데오닷컴이 만 7년의 세월을 살았습니다. 그 모든 것은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독자들과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후원교회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후원교회들, 그리고 개인적으로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참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성탄을 맞아 주의 강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드립니다.

시작하여 처음엔 비판도 받았지만 인력과 능력의 한계라서 재빠른 대응이 불가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겨우 일곱살의 걸음마 단계에 서게 되었지만 그래도 여기서 만족할 수 없어 다시 새로운 출발을 도약하려고 합니다.

코람데오닷컴을 코람데오닷컴사(이하 코닷사)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사업자 등록을 하고 언론사로 등록하면서 회사 체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 것은 전적으로 여러분들의 후원 덕분이라 생각하여 다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런데 기분은 좋지만 몸은 매우 무겁습니다. 재정적인 압박 때문입니다. 지금까지의 후원으로 겨우 한 사람의 인력이 근근이 버텨왔습니다만 코닷사는 정직원이 3명 이상이어야 하기에 인건비가 만만찮게 소요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교회가 매월 일정금으로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개인은 1년에 한 번 1만원만 후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후원청원서를 일일이 보내드리지 못해서 여기 그 양식을 올려드립니다.

 

청 원 서

 

수신:  ㅇ  ㅇ    교회 당회장님

제목: 후원금 청원

발신: 코람데오닷컴사

         ㅇ ㅇ 교회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바른 언론을 위하여 지난 10년간 교회와 함께 해온 코람데오닷컴이 새해부터 코람데오닷컴사로 개편됩니다. 정식 언론사로 등록하고 사업자 등록을 내서 하나의 기독언론사로 거듭나려고 합니다. 한국교회와 고신교회가 건전해 지기 위한 인터넷 신문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하려고 합니다. 바라옵기는 이 일에 귀교회의 기도와 후원이 필요하여 월 일정액의 후원금을 지원해 주시기를 청원 드립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132-518890 권봉도

                                                              20031210

코람데오닷컴사 운영위원장(발행인) 정주채 목사

후원이사장: 김윤하 목사

후원이사장: 권봉도 장로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