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건회에 참석하여 설교하고 전교생에게 저서 기증과 식사제공

부산 사직동교회 김철봉 목사는 2014311() 고려신학대학원을 방문하여 신학교를 향한 성도들의 기도와 헌신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발전헌금 1천만원과 5백만원 상당의 김철봉 목사의 설교 저서 성령님의 초대를 신학생들에게 기증하고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직동교회는 이번에 전달된 발전헌금 외에도 2008년도부터 매년 발전헌금을 기탁하고 있다.

김철봉 목사는 경건회에 참석하여 신학도가 피해야 할 6가지(유다서 15~11)’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김철봉 목사는 설교를 통해 신학도가 피해야 할 6가지, 첫째는 애굽(불신앙)을 피하라, 둘째는 마귀(교만)를 피하라, 셋째는 소돔(음란)을 피하라, 넷째는 가인(미움)을 피하라, 다섯째는 발람()을 피하라, 여섯째는 고라(불평)를 피하라. 조그만 것에 감사하고 주어진 내 현재의 삶에 만족하면서, 그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려드리며 사는 신자에게 하나님께서는 주목하신다. 신입생부터 3학년 학생까지 이 소중한 3년의 시간동안 이 6가지를 꼭 피하기 바란다.”고 역설하였다.

사직동교회는 매년 9월 고려신학대학원 주일을 통해 목회자양성의 중요성과 신학교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과 헌금 하는 시간을 갖는 등 신학교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