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교회(김윤하 목사)가 수도권원로목사회(회장 윤지환 목사)의 목사와 사모들을 초청하여 섬김으로 참석자들이 훈훈한 즐거움과 함께 교제의 시간들을 가졌다.

6월 10일 오전 11시 부천에 소재한 참빛교회당에서 1부 기도회와 2부 친교의 시간으로 가진 수도권원로목사회는 소속 회원 부부 약 60여명이 참석하여 윤지환 목사의 사회로 1부 기도회를 가졌다.

▲ 사회 윤지환 목사 ▲설교 정승벽 목사 ▲축도 최성환 목사

양성우 목사가 기도하고 성경 창세기 1:1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은 누구신가?”라는 제목으로 총무 정승벽 목사가 설교를 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섬겼던 교회를 위하여참빛교회를 위하여교단을 위하여나라와 국가를 위하여 합심으로 기도하고 최성환 목사가 축도를 함으로 기도회를 마쳤다.

▲ 교회와 국가를 위해 합심기도하는 원로 목사회

참빛교회는 주중임에도 불구하고 장로들과 루아중창단이 출석하여 원로목사 부부를 섬겼고 기도회가 마친 후에는 참빛교회 몸찬양단에서 우리가락의 찬송에 맞춘 몸찬양으로 원로목사들과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 참빛교회 김윤하 목사가 수도권원로목사회에 특별기금을 전달하였다.

김윤하 목사는 원로목사님들을 섬겨 참 기쁘다고 인사를 하면서 원로목사회에 특별후원금을 전달하였다교회는 모든 참석자들에게 선물과 함께 여비를 드렸다.

5층 식당에 마련한 오찬은 뷔페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준비되었는데연로하신 목사님들을 위해 육고기가 풍성하게 준비된 것으로 보여 신경 써서 준비한 흔적이 보였다.

총무 정승벽 목사는 광고를 통해 김재성 목사와 박성복 목사가 입원 가료 중에 있으니 특별히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다수도권 원로목사회의 회원은 주소록에서 49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 참빛교회 루아중창단

 

▲ 참빛 몸찬양단

 

▲ 참석한 모두에게 선물과 여비를 증정했다.

 

▲ 식단은 노령을 고려하여 준비되었다.

 

▲ 식사하며 친교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