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수현항공여행사(회장 신주희)69() 오전 11시 약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신대학교 섬김관 4층 회의실에서 기독교산학협력을 통한 글로벌 인재양성의 교류협정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조성국(교목실장) 교수의 기도로 시작된 교류협정 체결식은 양측 내빈소개로 이어졌다. 전광식 총장은 신앙으로 이끌어 가는 회사인 수현항공여행사와 협정체결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본교에서 진행할 인턴쉽과 해외봉사 등 업무적으로 잘 협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주희 회장은 글로벌 인재양성에 초점을 둔 고신대학교와 협정체결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신앙적으로 유익이 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적으로 역량을 발휘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이혜영 행사담당 차장의 폐회기도로 협정식은 마무리 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고신 대학교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해외자원봉사 출국 시 지원/고신 대학교와의 매출 중 1%를 장학금으로 기부/학교 연수 및 단독 행사 진행 시 전문 인솔자 동행/고신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대상 전 세계 비자업무 대행/배낭여행 또는 자유여행 시 전세계 호텔 예약 대행/출발 전 여행 플랜에 맞는 여행자 보험 가입 대행/해외 관공서 또는 학교와 MOU 체결 필요 시 기관 학교 섭외 및 필요 사항 제공 등을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정 체결식에는 고신대학교 전광식 총장, 조성국 교목실장, 손수경 교무처장, 송영목 대외협력처장, 박혜전 입학관리처장, 이명호 학생복지지원팀장, 김정근 학생복지지원계장, 성광재 홍보모금팀장, 박진홍 국제교류팀장, 수현항공여행사측은 신주희 회장, 이혜영 행사담당차장, 김한수 영업팀장, 박영애 항공담당 직원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