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히든 파워 1%

ISBN: 979-11-952418-3-5 (03230)

제목: 내 삶을 바꾸는 히든 파워 1%

원제: Your Divine Fingerprint

출판사: 디아스포라

작가: 키스 크레프트

역자: 고수영, 김영일

정가: 13,000원

책크기: 신국판

페리지: 307페이지

발행일: 2014년 11월 24일


책소개

신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품성과 리더십, 자기계발 지침서

하나님이 주신 당신의 독특한 1%를 찾았나요?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생활을 시작해 보면 자신은 늘 약자인 것 같고, 무능해 보이고, 다른 사람들보다 가진 것도 없어 보여 자신감을 잃어버린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하심은 마음속에서 사라져 버리고 세상 사람들과 같은 방향으로 살거나 또는 스스로 좌절하여 세상과 교회 모두를 등지는 삶을 살게 된다. 교회 안에서 밝은 모습으로 생활하는 20~30대 청년들이 세상 속에서 살아가기 힘든 이유는 무엇일까?

이제 그 안타까움을 정리할 때가 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존재인지 발견하지 못하고 당신의 독특한 1%를 발전시켜서 적용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당신을 향한 계획이 있으시고, 또한 각 사람에게 세상 누구와도 다른 유일한 독특함(지문)을 주셨다. 이것을 발견하고, 깨닫고, 적용할 때 당신은 이 세상 속에서 남들이 가질 수 없는 천재성을 발휘하게 된다. 또한 세상을 변화시키고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고 섬기는 삶을 통해 진정한 리더십이 무엇인지 보여주셨듯이, 이 책은 일반인들도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저자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섬김과 변화의 리더십을 보여준다.

 

순간을 기적으로 만들라!

당신은 진정한 핵심 가치를 정립하고, 충만한 리더십을 깨닫고 당신의 독특한 천재성과 힘을 활용하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훌륭함을 스스로 창조할 필요가 없다. 다만, 당신은 하나님의 이미 당신에게 주신 훌륭함에 반응해야 한다. ‘내 삶을 바꾸는 히든 파워 1%’에서 키스 크래프트 목사는 당신에게 하나님의 영광을 어떻게 찬양하는지 보여준다.

 

거침없이 당신을 이끄는 주님의 능력을 믿고 따르라!

우리를 구성하는 DNA 서열의 99%는 다른 사람들과 같다. 현대 과학은 우리의 DNA가 서로 얼마나 유사한지 증명하면서 반대로 우리가 얼마나 독특한지를 밝혀낸다. 키스 크래프트 목사는 우리 각각의 1% 차이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영광의 형태라고 믿는다. 사실, 하나님은 다른 어떤 사람도 가지지 못한 단 하나의 지문을 당신에게 주셨다. 당신과 다른 모든 사람 간의 1% 차이는 매우 독특성을 가진다. 당신이 그 차이를 발견하고, 발전시키며, 적용할 때 당신은 순간을 기적으로 바꿀 수 있고, 그때 당신은 기적의 사람이 된다!

 

내 삶을 바꾸는 히든 파워 1%

이 책에서 그는 독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스스로의 영적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이미 주어진 독특한 지문을 발견하는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 당신이 이러한 독특함을 수용하고 살아갈 때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에 감사하게 된다.

크래프트 목사는 당신이 당신의 훌륭함을 깨닫기를 원한다. 그는 당신의 맹점을 극복하고, 경쟁력을 발견하여 섬김의 리더로서 이 세상 가운데 위대한 존재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길 원한다. 그는 하나님이 당신을 창조하였을 분만 아니라, 당신의 삶을 향한 위대한 목적이 있음을 강조한다. 이런 목적의식을 가지고 살 때, 당신은 평범함 삶이 아닌, 훌륭하고 변화된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원하시는 당신의 복된 삶을 위해 새롭게 시작해라!

 

저자소개

저자: 키스 크래프트(Keith Craft)

키스 크래프트(Keith Craft)2000년에 20명으로 시작하여 현재 7,000명의 회중이 모이는 텍사스 프리스코(Frisco)에 있는 Elevate Life 교회의 설립자이며 담임 목사이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큰 규모의 비즈니스 및 성공 세미나에서 그 동안 강연을 해왔고, 빌 클린턴(Bill Clinton), 조지 부시(George Bush), 미하일 고르바초프(Mikhail Gorbachev), 그리고 마가렛 대처(Margaret Thatcher)와 함께 강단에 섰다. 슈퍼볼 우승 감독인 마이크 디카(Mike Ditka), 돈 슐라(Don Shula), 마이크 샤냐한(Mike Shanahan), 토니 던지(Tony Dungy), 그리고 MVP 쿼터백 테리 브래드쇼(Terry Bradshaw), 조 몬태나(Joe Montana), 페이튼 매닝(Peyton Manning), 그리고 연예인 제리 루이스(Jerry Lewis), 빌 코스비(Bill Cosby), 골디 혼(Goldie Hawn) 등과도 함께 했다. 키스는 리더십과 전략 강연자로, 그리고 또 온라인 인용 서비스인 Leadershipology.com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역자: 고수영, 김영일

고수영

고신대학교, 고려신학대학원 졸업(목회학 석사)

미국 비브리컬 신학대학원 졸업(신학석사)

미국 갈보리 침례신학대학원 수료(목회학 박사)

() 육군 군목

() 총회신학교, 재미동부 고려신학대학원, 고신대학교 강사

() 서울성서대학 강사, 라이즈업 코리아 품성교육원 강사, 등촌교회 협동목사

 

김영일

서울 시립대 졸업

현재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

 

목차

서문

chapter1 당신의 결정적 순간

chapter2 당신의 성공을 위한 X 요인

chapter3 당신의 1%

chapter4 생각하라, 되어라, 행하라

chapter5 당신의 핵심 가치

chapter6 당신의 리더십

chapter7 거래할 것인가, 변화할 것인가

chapter8 당신의 좌우명

chapter9 당신의 경쟁력

chapter10 당신의 사각지대

chapter11 당신의 1% 천재성

chapter12 당신의 1%

 

출판사 서평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 청년들이 세상에서 살아가기가 정말 힘들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나름대로 계획도 세우고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데, 세상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더 열심을 내고 살아가기 때문에 도저히 따라갈 수 없다고 낙담하는 청년들이 주변에 너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 책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에게 이 세상 누구도 가지지 못한 독특함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그 독특함을 발견하고, 개발하여 적용한다면 당신은 누구도 가지지 못한 천재성을 발휘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스스로 물어 보세요. 당신의 핵심 가치는 무엇입니까? 아마 지금까지 당신은 스스로 내가 누구이며, 무엇을 위해 살아왔고, 또한 나의 재능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말하지 못할 것입니다.

키스 크래프트 목사는 자신을 리더십 전략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가 말하는 리더십의 모범은 예수님이십니다. 결국 하나님이 주신 당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더욱 그 능력을 개발하여 삶 속에서 적용해 나간다면 당신 자신을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지게 됩니다. 더불어 당신 자신을 이끌 수 있는 능력이 될 때, 당신 주변의 사람도 당신을 모범으로 삼고 살아가고자 할 것입니다. 이제 선택은 여러분 자신에게 있습니다. 지금 그대로 살아가시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을 향한 주님의 뜻을 깨닫고, 개발하고, 적용하여 세상을 바꾸는 주님의 능력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리더가 되시겠습니까?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