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원하시는 교회라는 주제로 천안고려신학대학원에서

건강한교회연구소(www.ahealthychurch.com) 주최의 제1회 전국 목회자 세미나를 2007년 10월 8일(월), 고려신학대학원(천안)에서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천안시 기독교 연합회(대표회장:오지수목사), 서울시민교회(최한주목사), 대신동교회(안흥국목사), 청주삼일교회(김기오목사), 창원한빛교회(윤희구목사), 천안교회(이창우목사), 하나교회(오병욱목사), 천안한빛교회(박상우목사)가 후원한다. “예수님이 원하시는 교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성경적 건강한 교회를 꿈꾸는 목회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주 강사로는 연구소 이사장이며 고신 증경총회장 출신인 이선 목사가 47년간 목회한 노하우를 후배 목회자들에게 진솔 되게 전해줄 전망이다. ‘차세대 교회의 목회 전략’과 ‘새 가족이 어떻게 하면 잘 정착할까?’에 대한 목회 경험과 노하우를 전해줄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후배 목회자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현유광목사(고려신학대학원장)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 교육’이라는 제목으로 교회 교육의 분명한 목적과 방향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예수님이 원하시는 교회를 세워 나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교회 교육을 강의할 예정이다.


최한주목사(서울시민교회 담임)는 ‘셀 그룹을 통한 건강한 교회 세우기’란 제목으로 21세기 한국 교회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소그룹 사역의 좋은 모델과 목회의 노하우를 제시해 줄 예정이다.


김종윤 목사(건강한교회연구소장)는 ‘교회 컨설팅을 통한 성경적 교회 세우기’란 제목으로 예수님이 소아시아 7 교회를 컨설팅 한 방법을 사용하여 지역 교회를 성경적 건강한 교회로 세워나가는 방법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2명의 미국 목회자가 있어 추천의 글을 소개하면


엘머 타운즈 박사(교회 성장학자, 리버티 대학 공동 설립자)                         

"저는 교회 컨설팅을 위해 건강한 교회 연구소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하나님이 그 사역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한국의 모든 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건강해 지기를 바라고, 하나님은 그런 교회들을 통해 그 분의 위대한 사명을 이루어 가실 것입니다. "


브랜든 S. 팩 목사

"최근에 보내 준 우리 교회에 대한 건강한 교회 연구소의 상세한 컨설팅 보고서는 교회의 약점과 장점을 명확하게 알 수 있는 특별하고 구체적인 통찰력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저는 건강한 교회 연구소를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최고의 잠재력에 도달하기 원하는 모든 교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제 1 회 전국 목회자 세미나

   (주제: 예수님이 원하시는 교회)


강사이선 목사(증경총회장)

            1.차세대 교회의 목회전략 2.새가족이 어떻게 하면 잘 정착할까?


          현유광 목사(고려신학대학원장)

            1.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 교육        


          최한주 목사(서울시민교회 담임)

            1. 셀 그룹을 통한 건강한 교회 세우기      


          김종윤 목사(본 연구소 대표)

            1. 교회 컨설팅을 통한 성경적 교회 세우기


일시: 2007년 10월 8일(월), 오전 11시-오후 6시

장소: 고려신학대학원(천안)

주최: 건강한 교회 연구소

후원: 천안시 기독교 연합회,  서울시민교회, 대신동교회, 청주삼일교회,

         창원한빛교회, 천안교회, 하나교회, 천안한빛교회 

대상: 성경적 건강한 교회를 꿈꾸는 목회자

등록방법: 온라인 계좌로 송금 후 확인 전화 요망

등록비: 선 입 회  목회자 1인 2만원/부부 3만원    신학생 1인 1만원/부부 2만원

        당일입회  목회자 1인 3만원/부부 4만원    신학생 1인 2만원/부부 3만원

                  (중식, 교재대 일체포함)

선입회기간: 2007년 9월 3일(월)-10월 4일(목)

입금처: 농협 485023-51-007257 김종윤(건강한 교회 연구소)

접수및 문의: 건강한 교회 연구소(www.ahealthychurch.com)

               사무실 041-578-5342, 010-6828-0520, 010-9335-2683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