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신학대학원 기획실장 하재성 교수(목회상담학)는 지난 2015년 5월 14(오후 7시 한동대학교를 방문하여 한동대학교 SFC와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과 함께 학교 홍보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은 먼저 한동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오후 4시부터 6시 30분까지 한동대학교 SFC간사 박창원 목사와 학생들이 직접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방문하는 학생들에게 홍보물을 나누어 주고 신대원 교수 저서를 할인 판매하면서 특강도 소개하였다 

이어 7시부터 피로사회와 그 적들청년 탈진과 우울증이라는 제목으로 하재성 교수가 특강하고 학생들의 질문도 받았다. 90여명의 한동대 학생들이 강의실에 모여 열띤 경청과 많은 질문이 오고간 시간이었다. 

신학대학원에서는 모든 일정을 마치고 참석한 학생들에게 간식(치킨과 음료)을 제공하였고 좋은 만남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고려신학대학원은 우수학생 유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2010년 3월 제501회 교수회의를 통해 우수학생 유치를 위한 위원회를 조직, 2010년 6월에는 교무회의(491)를 통해 교수 직원들로 구성된 실무위원회를 조직하여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 추진하고 있다 

2011년 한동대학교 방문을 시작으로 5번째로 행사를 가졌으며, 5월 21()에는 고신대학교도 방문하여 학교 홍보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향후 지속적으로 청년/대학생 선교단체와 지역별 대학생SFC 단체행사를 방문하여 본교 신대원 교수가 특강을 하고함께 학교의 비전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