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신앙 인재를 양성하는 한동대(총장 장흥순)에는 세계 50여개국 300여명 선교사 자녀들이 재학하고 있다. 지난 2014년 가을, 한동대에 유학와 있는 MK(선교사 자녀, 이하 MK)들은 아주 특별한 추석 명절을 보내었다.

파송 선교사들을 지원하는 선교단체인 갓러브하우스(대표 정진화 )에서 주최한 행복한 명절 나기프로그램에 참여한 30여명의 한동대 MK들은 민호기 목사 초청 찬양콘서트, 특강, 만찬, 영남알프스 등반등 풍성한 볼꺼리와 먹을꺼리, 쉼꺼리로 그 어느 때보다 따듯한 추석명절이 되었다. 울산사랑실천운동(회장 정근두목사), 언양교회(권동화목사), 퀸즈파크팬션, ()본죽 등 울산지역 교계 및 기업들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명절이 되면 딱히 갈 곳이 없어 찜질방이나 친척집 등을 전전하는 MK들에게 편안한 쉼과 풍성한 먹거리, 알찬 신앙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MK들만을 위한 맞춤 수련회가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 프로젝트가 준비되고 있다. 특별히 갓러브하우스와 울산기윤실이 공동으로 기획하고 준비하는 이번 행사에는 MK들의 요청에 의해 작년 초대인원의 3배수인 60여명이 초대 될 예정이다. 한국으로 자녀들을 보내어 놓고 기도하고 있는 선교사들의 사역과 마음에 큰 힘과 위로가 될 금번 행사에 울산지역 교회들과 관련 기관, 기업들의 따뜻한 관심과 협력이 필요한 때이다.

 

-행사 개요-

1) 행사명 : “2회 한동대 MK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명절나기 프로젝트

2) 일 시 : 2015925() ~ 929()

3) 장 소 : 퀸즈파크팬션(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4) 참석인원 : 70(스텝포함)

행사문의 류형철 울산기윤실 사무처장

                   010-9281-5869 / 052-285-2072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