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뒤돌아보며

기도와 물질로 인도 땅에 하나님의 영광의 나라를 건설하는 사역에 동역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만인을 위한 생명으로 오신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이, 우리 가운데 임재하신 성령 하나님을 통해서 삶의 능력으로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새 해에도 더 높고, 더 깊고, 더 넓은 그리스도의 분량을 사모하며,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함으로 세상을 향한 주님의 복음의 실체가 되시기를 또한 기도합니다.

▲ 주일 말씀 봉사하는 김영대 선교사

Sharon Pastoral SeminaryElipis Bible Collage의 초청으로 Bangalore로 이동해 왔지만, 발걸음을 세밀하게 이끄신 분은 우리 주님이셨습니다. 새로운 환경 속에, 새로운 적응의 시간이 필요했는데,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발걸음을 이끌어 주셨습니다. Team 사역을 위주로 사역했던 Pune와는 다르게, 방가로르 시내와 약 1,000Km나 떨어진 곳까지 보내시어, 말씀 전하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제 안에는 능력과 실력이 없지만, 보내시는 주님의 능력을 의지해서 다양한 사역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또 새 해에는 인도 현장에서 직접 말씀을 선포하고, 교회를 담임하는 사역자를 섬길 수 있는 영광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 힌두교 가정에서 나오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사역현장

한 해를 뒤돌아보면서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입니다기도와 물질로 동역해 주신 동역자들의 노고를 향한 주님의 위로입니다란 고백을 드리게 됩니다. 모든 동역해 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동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큰 영광의 나라가 건설되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그리고 준비...

12월은 방학기간입니다. 다음 학기 강의 준비를 위해 열심히 수학하고 있습니다. 모처럼의 휴식과 준비기간을 갖게 됩니다. 1월 첫 주에 개강하게 되는데, 최선을 다해서 인도 땅에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Andhra Pradesh에서 있을 집중 강의에 대한 준비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3월 첫 주간에 방문해서 10여 일의 강의를 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지경이 더욱 넓혀져서, 사역자들이 인도 전역에서 주님의 증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강의와 집회를 통해서 주님의 은혜와 부흥이 나타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역들...

▲ 부산 수정교회 단기선교팀 섬기는 김영대 선교사

6개월간 한인교회의 수요 기도회를 전담하게 되었습니다. 믿지 않은 남편 때문에 주일 예배에 참석하기 어려운 주재원 부인들을 중심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예수꾼 만들기시리즈로 제자훈련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믿음의 성숙과 삶에 주님의 증인의 모습이 나타나기를 기대합니다. 아직도 예배에 참석하지 않는 더 많은 주재원들이 주님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들이 한국교회를 변혁할 주인공으로 잘 세움을 입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 경건회 인도하는 김영대 선교사

BangaloreSt. Thomas 교단에서 10 곳 교회를 섬겨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12월부터 사역을 시작하기로 했으나, 연말행사와 성탄준비로 1월부터 사역을 시작합니다. 매 주일마다 한 교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주중에 한 차례의 목회자 재교육을 실시하게 됩니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믿음의 주를 바라보며 인내로 목양하는 사역자들이 자신들이 행하는 일들이 얼마나 대단하고 위대한 일인지를 잘 습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통해서 주의 영광이 나타나며, 재교육을 통해서 많은 배움이 있도록, 이 부족한 사람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다음 학기를 잘 준비할 수 있는 방학이 되게 하소서

2. 1월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사역에 성령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이 나타나게 하소서. 주님의 지혜로 말씀을 선포하고, 재교육을 은혜로 잘 이끌게 하소서.

3. Andhra PradeshSharon Pastoral Seminary를 주께서 사용하시고, 많은 사역자들이 주님의 도구가 되게 하소서.

4. 인도 정부와 사회를 긍휼히 여겨 주셔서, 기독교를 향한 핍박과 박해가 멈추게 하소서.

5. 방학을 맞이한 지니와 유니가 주의 은혜로 성장이 있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6. 새 해에도 풍성한 결실이 있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김영대/서은주 선교사

주소: B208 Ideal Carnation APT, K. Narayanapura Cross, Gadalahalli, Hennur Main Road, Bangalore 560077, Karnataka, India

전화: (91) 819 732 1667 / 070 4823 4009 / 이메일: ydkimkr@gmail.com

후원: 농협 841-12-790527 김영대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