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쉼터

제목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1-08-01 07:41:38
조회수
6924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
오스왈드 챔버스의 모든 책을 읽고 번역하면서 내용이 진주처럼 귀하지만 일반 성도들이 읽기에 어렵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오스왈드 챔버스와 그의 아내 비디 챔버스의 자서전을 번역하면서 《주님은 나의 최고봉》이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그 시작과 과정을 자세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주님은 나의 최고봉》은 오스왈드 챔버스의 아내 비디가 남편이 쓴 모든 글 중에서 좋은 글을 뽑아서 만든 일 년 묵상집입니다. 이 사실을 안 후 편저자도 지난 3년 동안 오스왈드 챔버스의 전집을 번역하면서 마음에 감동된 내용을 뽑았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을 묵상하면서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를 완성하였습니다. 편저자의 수고가 비디 챔버스의 편집 및 작업, 그녀의 기도만큼은 될 수 없을지 모르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주께 드렸습니다.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은 좀 더 내용이 깊습니다. 비디 챔버스가 삶의 적용 부분을 다루었다면, 편저자는 삶의 적용뿐만 아니라 영적이며 꼭 알아야 할 신학 부분을 다루었습니다. 매일 하루에 소화해 낼 수 있는 분량으로 챔버스의 사상과 신학을 정리하였고, 그날 독자들의 삶으로 이어지도록 적용에 힘썼습니다. 따라서 <주님은 나의 최고봉>으로 묵상을 해 오던 분들은 이제 계속하여 오스왈드 챔버스의 또 다른 묵상집으로 묵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다면 계속 묵상집을 만들 생각입니다. 그래서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포함하여 4년을 매일 묵상함으로써 오스왈드 챔버스의 사상을, 그리고 복음의 진수를 다 깨달아 알 수 있도록 할 생각입니다.
독자들은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에서 <주님은 나의 최고봉>에 버금가는 감동과 다짐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매일 이 책을 대할 때마다 주님의 존전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 책으로 더욱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며 깊어지는 축복이 독자들에게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2011년 7월 25일
스데반 황
작성일:2011-08-01 07:41:38 98.209.8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