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쉼터

제목

주님은 나의 최고의 선물 - 8월 17일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사역

닉네임
스데반 황
등록일
2011-08-16 18:19:30
조회수
5412
8월 17일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사역

누가복음 15:1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나님의 사자들 앞에 기쁨이 되느니라.”


당신이 주의 일꾼이라면 당신의 마음속에 예수 그리스도보다 더 앞서는 것이 아무 것도 없도록 주의하라. 만일 사람들의 필요를 가장 먼저 앞세우게 된다면 당신은 하나님의 능력을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신과 하나님 사이에 거리가 생길 것이기 때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을 꾸준히 대하라. 그래야만 하나님의 능력이 당신이 의식하지 못하는 가운데서도 당신의 삶과 말과 헌신을 통해 나타나게 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와 당신 사이에 아무 것도 끼어들지 못하게 하라.

주님과 깊은 교제 가운데 있으면 성령께서 당신의 가르침과 삶을 통해 사람들의 필요를 친히 채우신다. 사람들에게 필요한 메시지는 인간적인 차원에서 동정하는 메시지나 또는 다른 사람들을 위로하는 그러한 메시지가 아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메시지는 성령의 메시지이다.

오직 한 분만이 모든 사람의 깊은 사정을 아신다. 바로 성령이시다. 성령은 또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아신다. 그러므로 당신의 온 마음을 성령께 열고 그분으로부터 메시지를 받도록 하라. 그러면 그 메시지는 사람들의 필요를 채우는 능력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당신이 전하는 메시지에 의해 믿음과 확신을 얻게 될 사람들을 보내실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이 싫던 좋든 상관없이 그들을 대해야 한다. 이때 당신은 그들의 모든 상황을 하나님께 가져가야 한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도우실 것이다! 우리가 헌신하는 다양한 사역 가운데서 언제나 주께서 맡기신 영혼들을 그리스도로 채우라. 특히 인내를 가지고 주께 드릴 영혼들을 계속 찾아 나서라. 우리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때는 한 영혼이 주께로 돌아오는 때이다.
작성일:2011-08-16 18:19:30 98.209.8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